‘어디든커머스‘ SNS,블로그를 쇼핑몰로 업그레이드 진화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5-10-16 11:28:57

온라인 웹솔루션 전문업체 주식회사 블루아이(대표 김광우)는 SNS 구매관리 솔루션인
어디든커머스(http://www.anyc.kr)를 새롭게 선보였다.

국내외 전자상거래 시장 규모가 매우 빠른 속도로 증가하는 시기에 쇼핑몰이나 오픈마켓 외에 개인들의 커뮤니티인 SNS, 블로그를 활용하여 개인 상거래를 하고 있는 사람들이 급격히 늘고 있다.

이유인즉슨, 고비용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하거나 높은 수수료를 내고 운영하기 벅차기 때문이다.

그리고 까페나 블로그에서 물건을 판매하는 이들 대부분은 혼자이거나 극소수의 인원으로 덧글(쪽지)로 문의부터 주문, 입금확인 ,배송까지 관리하다 보니 여간 힘든 게 아니다.

하지만 어디든커머스를 만나게 되면 생각이 달라질 것이다. SNS, 블로그를 늘 하던 대로 운영하면서 어디든 태그만 붙이면 바로 상품판매가 가능하다.

한정된 판매 공간에서 벗어나 제약 없이 자유롭게 어디든을 사용하여 물품 판매하면 기존에는 비싼 입점비와 수수료를 지불하고 광고비까지 부담되었는데 이제 4,900원으로 이 모든 것을 해결 할 수 있다.

구매자가 있는 카페, 블로그, SNS 등의 소통되는 곳이라면 어디든 사용 가능하다.
‘어디든커머스‘는 범용솔루션으로 개발되었기 때문에, SNS, 블로그, 카페 등 모든 상거래에서도 편리하게 작동한다고 한다.

이런 장점들만 모아 만든 어디든커머스는 오픈과 동시에 많은 사용자들을 확보해 나가고 있는데 앞으로의 높은 성장세를 기대해 본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