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성스마트, 중고폰 구매시 따져보고 가격만족으로 찾는 소비자 늘어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5-10-16 23:58:21

최근 중고스마트폰 시장이 확대 되면서 소비자들이 까다로운 선택을 할 수 있는 폭이 넓어졌다. 소비자들은 똑똑한 소비를 하기 위해서 중고폰 사이트를 이용해 여러가지 조건들을 따져가며 중고폰사이트에서 가장 품질이 좋은 중고스마트폰을 구매한다.

이런 가운데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구매가 가능해 시장의 범위가 넓고 다양한 종류의 중고폰구매가 가능한 곳이 있다. 거성스마트 는 중고폰 상태나 보증 기간을 모두 보장해주는 보증서 제공업체다. 때문에 소비자들은 더욱 믿고 맡기는 경우가 증가한다. 또한 정직하고 최고의 가격으로 매입을 한다는 장점으로 많은 고객들이 이용한다. 소비자들은 보통 중고폰 사이트의 경로를 통해 매매를 하는데 이 때에는 사이트를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거성스마트는 안 쓰는 스마트폰을 비싼 가격에 매입하고 있는데, 고장난 스마트폰 수리비가 비싸다면 거성스마트에 판매한 후, 얻은 돈으로 새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사람도 많다. 중고스마트폰 매매 뿐 아니라 스마트폰 관련 액세서리도 일반적인 스마트폰 판매점들 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거성스마트에서는 중고폰 구매뿐 아니라 폐폰도 팔 수 있다.

성능이 떨어졌거나 디자인이 엉망이 돼 쓸 수 없는 휴대폰을 정작 버리기에는 아깝다면 폐폰으로 판매할 수 있다. 폐폰의 가격은 제품의 상태에 따라 최소 천원부터 많게는 십 만원 대까지 책정되어 있다. 중고스마트폰을 구매 하려는 문의가 증가하면서 거성스마트는 현재 카톡 플러스 열로 아이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편의를 한 층 높여주고 있다.

또한, 중고스마트폰을 문화상품권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카톡 플러스 친구에 거성스마트가 따로 뜨기 때문에 궁금한 점을 문의하거나 새로운 정보를 받아보고 싶다면 친구추가를 하면 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smartgs.net)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