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풍 구경도 식후경? 카페 오가다 대구 팔공산점 주목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5-10-21 16:58:59
프랜차이즈, 카페 등의 메카인 대구에 입점해 있다는 점과 오가다 매장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는 점에서 대구 팔공산점은 오가다의 상징적인 매장이라 할 수 있다.
자연과 함께 어우러져 있는 대구 팔공산점은 팔공산을 비롯해 파계사와 심천랜드가 인접해 있어 지역민뿐 아니라 타 지역에서 여행 온 가족, 연인들에게도 인기 만점이다. 가을철 단풍 구경을 위해 나들이를 온 사람들이 편히 쉴 수 있는 대구 팔공산점은 주위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면서 향긋하고 건강에도 좋은 블렌딩 티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다.
기존에 과일과 허브향이 가득한 7종의 블렌딩 티와 더불어 오가다의 초석인 한방차를 베이스로 하여 만들어진 신제품 3종은 건강한 재료와 맛을 더하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고 있다. 여기에 다양한 주전부리들을 함께 한다면 든든함까지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현재 오가다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긁기만 하면 모두 당첨되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31일까지 계속되는 이벤트는 블렌딩 티 10종 구매 시 음료 1잔당 1장의 스크래치 쿠폰이 제공되며, 다양한 상품들이 증정될 예정이다.또한 오가다 블렌딩 티 신 메뉴 3종은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 간,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의 ‘선물/쇼핑’을 통해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ogada.co.kr)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