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란드 건강간식 ‘핀크리스프’ 국내 론칭, 서울카페쇼 참여 예정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5-11-01 14:58:51

북유럽의 건강간식으로 알려져 있는 핀크리스프(FINNCRISP)를 최근 국내에 론칭하며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스칸딕프라자(대표 최종훈)가 그 호응에 힘입어 오는 11월 12일부터 15일까지 서울카페쇼에서 직접 핀크리스프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웰빙 라이프를 위한 건강간식, 핀크리스프는 서울카페쇼 B홀 115번 스칸딕프라자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우리나라에서 선보이고 있는 씬브래드와 통곡물스낵은 물론이고 더욱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몸에 유익한 100% 통곡물 브래드&스낵인 핀크리스프는 북유럽 제빵 산업의 개척자인 VAASAN그룹의 주력브랜드로, VAASAN그룹은 110년 전통을 자랑하는 핀란드의 대표 기업 중 하나이다.

핀란드는 물론, 전 세계 사람들로부터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핀크리스프는 한국 고객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으며 건강한 간식과 다이어트 식단에 민감한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특히 씬브래드는 고소한 곡물이 가득한 바삭하고 얇은 크리스프 브래드로, 통호밀로 구워졌기 때문에 식이섬유가 매우 풍부하다는 특징이 있다. 여기에 치즈나 과일, 야채 등 다양한 토핑을 곁들인다면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 사진: 핀란드 VAASAN그룹의 통곡물 스낵인 핀크리스프. (사진제공: ㈜스칸딕프라자)
통곡물스낵 역시 풍부한 식이섬유를 자랑하며 간식을 넘어 식사대용 제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이 제품에는 100g당 19g의 섬유소가 포함 되어 있으며, 이는 곧 한 봉에 포함된 같은 양의 섬유소를 섭취하기 위해서는 감자 2.2kg 또는 토마토 9kg을 섭취해야함을 의미한다.

통곡물에는 권장량의 탄수화물,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을 뿐 아니라 식이섬유질과 식물성 에스트로겐, 항산화제 성분이 풍부하고 포화지방산은 소량만 함유되었다는 장점이 있다. 이에 따라 통곡물로 만든 핀크리스프가 건강하고 가벼운 식사 또는 간식을 추구하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것은 당연하다고 할 수 있다.

핀크리스프는 공식 판매 온라인몰 스칸딕푸드(www.scandicfood.co.kr)와 현대H몰, 마켓컬리, 갤러리아 명품관 식품관 등에서 구입 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