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피아노 초특가 매입, 최저가 판매 원칙으로 운영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5-11-01 23:58:19

국내 피아노 보급률이 90%를 넘나들면서 새로 구입하는 수요보다 새 것과 다름 없는 중고피아노 매입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특히 최근 생활수준의 상승으로 노래와 음악을 즐기는 인구가 예전보다 증가한 것도, 중고피아노 거래 활성화의 한 요인으로 보인다.

따라서 중고피아노를 현명하게 매매, 매입 하려면 업체 선정이 매우 중요하다. 이와 함께 중고 피아노 업체들도 많아져 업체 선정이 쉽지 않다. 중고피아노 매매 시 제대로 된 가격으로 판매를 원한다면, 매입 시 중고피아노 시세를 정확히 알려면, 무엇보다 신뢰가 높은 업체로 중간 유통이 없고 직접 수출도 같이하는 업체에 의뢰하는 것을 추천한다.

▲ (사진제공=전국중고피아노)
현명한 중고 피아노 매입, 매매, 팔기, 사기 등 시세 문의도 할 수 있는 좋은 업체 선정의 기준은 무엇이 있을까

제일 먼저 중고피아노 시세 분석이 우선이다. '전국중고피아노’는 초특가 매입, 최저가 판매를 철칙으로 고객의 정성과 손때가 묻은 중고피아노를 헐값이 아닌, 초특가로 매입해 만족도를 높이고, 중고피아노 시장에 형성된 시세를 분석한 뒤 최소 마진을 책정함으로서 초특가 판매를 실현, 이를 고객에게 그대로 제공하고 있다.

전국중고피아노(www.중고피아노.kr) 는 수거 뿐 아니라 매입 매매에 있어서도 서울 (강서 화곡동, 강남, 서초, 송파, 양천 목동, 영등포), 경기 (수원, 안양, 안산, 분당, 남양주, 의정부, 파주, 김포, 시흥) 지역에 물류창고를 보유하고 있어 편리한 거래가 가능하다. 전문적인 피아노 운반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때문에 보다 안전하게 중고피아노 매매, 매입을 할 수 있다

또한 중고피아노는 서울지점(강남, 강서, 양천, 영등포, 서초, 송파, 용산, 마포, 구로) 경기도(김포, 파주, 인천, 일산, 부천, 분당, 수원, 남양주, 의정부, 용인, 안양, 과천, 양평) 충청, 전라도 등 전국 30개 이상 지점망이 형성되었다. 고객에게 1시간 내 방문으로 신속한 수거가 가능하다.

다음으로는 업체의 전문성과 중고피아노 운반 과정도 살펴보아야 한다. 서울 목동에 소재한 '중고피아노 전문점'은 전문 국가공인 조율사의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조율은 물론 정직하고 투명한 가격 정책으로 합리적인 매입가를 제시해주고 있다. 중고피아노 매입 과정과 운반 또한 안전하게 운영하고 있다.

피아노는 정교한 수 만개의 부품들로 이루어진 악기이기 때문에 운반 시 일반 가구와 동일시 하면 피아노 본연의 소리를 잃게 될 수 있다. 전국중고피아노의 피아노 운반 서비스는 피아노 특징을 감안한 특별 운송 서비스를 통해 최대한 원상태를 보존하기 위해 노력한다.

전국중고피아노의 중고피아노 매입 및 매매 문의는 홈페이지 및 문의전화(010-5899-2699)를 통해 언제든 상담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