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팡 젖병소독기, ‘전국으로 찾아간다’……5일~8일까지 울산&광주&전주 박람회 참가!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5-11-06 11:58:51

국내 대표 젖병소독기 전문업체 ㈜블루케어 유팡이 ‘전국순회’를 통해 젖병소독기에 대한 관심이 높은 육아맘들을 찾는다.

㈜블루케어 유팡은 11월5일부터 8일까지 실시되는 지방 베이비페어에 참가, 젖병소독기를 출품하고 현장에서 직접 보고 유팡의 다양한 장점들을 설명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5일 ~ 8일까지 열리는 이번 지방 베이비페어 행사는 울산&광주&전주에서 동시에 열린다.
광주에서는 ‘광주 KBC 맘앤베이비페어’가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열리고、울산에서는 ‘울산 MBC 베이비페어’가 울산동산체육관에서 실시되며, 전주에서는 전주 MBC 베이비페어’가 전주대학교 희망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지방 베이비페어에서는 임신, 출산 관련 정보와 전국 유수의 육아업체들이 한 자리에 모여 현장을 방문한 이들에게 육아용품들의 많은 정보와 체험을 제공한다.

이에 대해 ㈜블루케어 유팡 측 관계자는 “유팡은 소규모 박람회라고 하더라도 최대한 많은 분들에게 직접 제품을 볼 기회와 정보전달을 드리기 위해 최대한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라며 “ 실 사용자가 육아용품들을 직접보고 살펴본 뒤 만족할 만한 평가를 내린 뒤 구매해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유팡 젖병소독기는 뛰어난 소독력을 바탕으로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인증해주는 젖병용살균 S마크를 획득했으며, 미국 FDA 정식의료기기로 등록돼 안전성이 증명되기도 했다.

특히 S마크 같은 경우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소비자들이 인증서를 꼼꼼히 확인하지 않으면 어떤 방식의 살균 S마크인지 알기 어렵다. 이를 이용해 일부 업체들은 가장 쉬운 테스트로 S마크를 받고선 소비자들에게 마치 유팡과 동급의 인증인 것처럼 현혹시킨다고 업체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정확한 정보전달이 안될까 봐 걱정이 된다고 말했다.

이에 덧붙여 ‘젖병소독기 유팡’은 실제로 실리콘, 유리, 플라스틱 소재로 된 굴곡이 심하고 깊이가 깊은 젖병으로 살균력을 테스트 한 젖병살균용 S마크를 받았다고 그는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