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피아노 거래, 소비자가 원하는 만큼 이득 보려면?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5-11-09 23:58:58

비싼 값을 주고 구매했지만, 집안에 방치해두고 있는 중고피아노를 판매하거나 혹은 구입을 원하는 움직임이 증가하는 추세다. 그러나 거래를 원할 때, 매매 시 정확한 판매 가격 및 시세 측정 기준이 정확하지 않아 어려움을 겪는다.

중고피아노는 동일한 모델, 제품일지라도 취급 업체에 따라 가격이 제각각 인 경향이 있다. 그 때문에 소비자들 입장에서는 시세대로 받지 못하고 판매하거나 더 비싼 가격을 내고 구매하는 경우의 발생이 가장 큰 걱정거리일 것이다.

따라서 중고피아노를 현명하게 매매, 매입 하려면 업체 선정이 매우 중요하다. 중고 피아노 업체들도 함께 많아져 업체 선정이 쉽지 않기 때문이다. 중고피아노 팔기를 할 때 제대로 된 가격을 원한다면, 사기를 할 때 중고피아노 시세를 정확히 알려면, 무엇보다 신뢰가 높은 업체로 중간 유통이 없고 직접 수출도 같이하는 업체에 의뢰할 것을 권한다.

▲ 자료사진(사진제공=전국중고피아노)
현명한 중고 피아노 매입, 매매, 팔기, 사기 등 시세 문의도 할 수 있는 좋은 업체 선정의 기준은 무엇이 있을까

제일 먼저 중고피아노 시세 분석이 우선이다. '전국중고피아노’는 초특가 매입, 최저가 판매를 철칙으로 고객의 정성과 손때가 묻은 중고피아노를 초특가로 매입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중고피아노 시장에 형성된 시세를 분석한 뒤 최소 마진을 책정함으로서 초특가 판매를 실현, 이를 고객에게 그대로 제공하고 있는 셈이다.

전국중고피아노(www.중고피아노.kr) 는 수거 뿐 아니라 매입 매매에 있어서도 서울 (강서 화곡동, 강남, 서초, 송파, 양천 목동, 영등포), 경기 (수원, 안양, 안산, 분당, 남양주, 의정부, 파주, 김포, 시흥) 지역에 물류창고를 보유하고 있어 편리한 거래가 가능하다. 전문적인 피아노 운반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때문에 보다 안전하게 중고피아노 매매, 매입을 할 수 있다

또한 중고피아노는 서울지점(강남, 강서, 양천, 영등포, 서초, 송파, 용산, 마포, 구로) 경기도(김포, 파주, 인천, 일산, 부천, 분당, 수원, 남양주, 의정부, 용인, 안양, 과천, 양평) 충청, 전라도 등 전국 30개 이상 지점망이 형성되었다. 고객에게 1시간 내 방문으로 신속한 수거가 가능하다.

업체의 전문성과 더불어 중고피아노 운반 과정도 살펴보아야 한다. 서울 목동에 소재한 '중고피아노 전문점'은 전문 국가공인 조율사의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조율은 물론 정직하고 투명한 가격 정책으로 합리적인 매입가를 제시해주고 있다. 중고피아노 매입 과정과 운반 또한 안전하게 운영하고 있다.

피아노는 정교한 수 만개의 부품들로 이루어진 악기이기 때문에 운반 시 일반 가구와 동일시 하면 피아노 본연의 소리를 잃게 될 수 있다. 전국중고피아노의 피아노 운반 서비스는 피아노 특징을 감안한 특별 운송 서비스를 통해 최대한 원상태를 보존하기 위해 노력한다.

전국중고피아노의 중고피아노 매입 및 매매 문의는 홈페이지 및 문의전화(010-5899-2699)를 통해 언제든 상담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