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건강 원기회복한방차, 환절기 기운 없고 지속되는 피로에 도움 줘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5-11-10 10:58:29

잠을 아무리 자도 피곤이 풀리지 않고 피로회복이 더딘 것이 느껴진다면 만성피로를 의심해보는 것이 좋다.

또한 이런 만성피로는 불면증 등의 수면장애로 이어져 피로 증세가 더욱 심해질 수 있다. 만성피로는 심리적인 요인이 클 수 있기 때문에 우선 스트레스 받는 일을 멀리하고 숙면에 도움이 되는 따뜻한 차 등을 마셔주면 증상을 조금씩 완화시킬 수 있다.

사실 가장 좋은 것은 쉬면서 적당한 운동과 영양균형이 잡힌 식사를 하며 잠을 자는 것이지만 현실적으로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따라서 최선의 방법은 원기회복을 도와주는 음식을 잘 챙겨먹는 것이다.

자연과 건강에서는 피로에 지친 현대인들을 위해 원기회복차 세트를 출시했다. 집에서 식수 대용으로 끓여 마실 수 있는 차 재료, 아침저녁으로 1팩 씩 복용하는 액상차 세트, 또한 아침저녁으로 20~40알씩 물과 함께 섭취하는 건강환 이렇게 세 종류다.

각각의 제품들은 모두 원기회복을 위한 재료로만 구성되었으며 차이는 조금씩 있지만 산수유와 음양곽, 복분자, 오미자, 구기자, 야관문 등이 포함된 세트다.

몸이 지치고 마음도 지치고 모든 일이 힘든 사람에게는 원기건강차를 권한다. 신장 방광 등에 도움이 되고 정력에 도움이 되는 차다. 마른 약재를 자연 그대로의 상태로 포장했기 때문에 필요한 양만큼만 꺼내서 물에 헹군 뒤 끓여서 식수처럼 마셔주면 된다. 취향에 따라 맛을 진하게 혹은 연하게 조절할 수 있다.

팔도원건차는 무색소, 무방부제, 무첨가물 이렇게 3무 원칙을 지키며 탄생한 액상차 제품이다. 오미자, 구기자, 토사자, 사상자, 복분자, 산수유, 야관문, 감초 등을 정제수와 함께 달여서 액기스를 모아 음료팩으로 만들었다. 한 포에 100ml이며 30포를 한 세트로 했다. 하루에 아침저녁으로 2팩씩 먹어서 한 세트를 약 15일 동안 먹는 셈이다.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6개월로 비교적 짧기 때문에 제때 먹어주는 것이 중요하다.

마지막 제품인 팔도원건환은 원기회복에 좋은 재료들을 찹쌀과 함께 한방환 제품으로 만든 것으로 한 번에 20~40알 정도를 물과 함께 삼켜서 복용한다. 복용횟수는 하루 2~3회로 조금 잦지만 부피가 작아 보관이 용이하기 때문에 가지고 다니면서 먹기에 편하다.

자연과건강 팔도약초누리 제품들은 홈페이지(http://www.paldoherbnuri.com)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알러지나 기타 효능 등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니 상담을 받은 후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뼈건차 이외에도 간에 도움이 되는 구성, 피부에 도움이 되는 구성 등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