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딩티 전문 브랜드 ‘룩아워티’, 높은 퀄리티의 22종 블랜딩티와 함께 첫 선 보여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15-11-11 15:58:18
|
[시민일보=이대우 기자]캐주얼한 블렌딩티 전문 브랜드 룩아워티가 2015년 제14회 서울 카페쇼에서 첫 선을 보인다. 이번 카페쇼를 통해 룩아워티는 높은 퀄리티의 차를 일상에서도 간편하고 즐겁게 마실 수 있도록 개발한 22종의 블렌딩티도 함께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22종의 차는 '티, 일상을 디자인하다'라는 컨셉으로 전문 티마스터가 개발했다. 모두 개성적인 매력이 가득한 차들로 티러버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그만큼 각자의 기호에 맞는 다양한 차들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다이어트를 고민하는 여성들에게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로스티드 마테와 우엉을 블렌딩한 고소한 풍미의 '로스티드 마테 S'lite'가 알맞다. 기분까지 상큼하게 만드는 망고를 고급 백차와 블렌딩한 '썸머크리스마스'는 달콤한 디저트 티로 적합하다. 솔향을 녹차에 입혀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포레스트 그린티'는 학생과 직장인들에게 추천되는 차이다. 또한, 퍼블릭 런칭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온라인 스토어 회원 가입 이벤트는 룩아워티 홈페이지(www.lookourtea.com)를 통해 온라인 스토어 회원으로 가입하고 현장에서 룩아워티 멤버에게 로그인 화면을 인증하면, 모히또 티에이드(정상가 6,500원)가 무료로 제공된하는 이벤트다. 해당 차는 200명 한정으로 제공되며, 소진되면 다른 메뉴로 변경도 가능하다. 그 밖에도 샘플 티 증정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핫티와 아이스티뿐 아니라, 현장에서 직접 끓인 진한 풍미의 밀크티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룩아워티 김경아 대표는 "룩아워티는 세계 각지의 다양하고 질 좋은 차를 수입, 자체 R&D연구소에서 직접 블렌딩하고 있다"고 소개하며, "룩아워티만의 고유한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한 차를 통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룩아워티는 이 밖에도 간편하게 골라 마실 수 있는 포켓티백과 세련된 색감의 선물용 티백박스, 잎차로 된 선물용 틴세트 등을 이번 카페쇼에 맞춰 준비했다. |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