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오류동 맛집 ‘전주단지네’, 각종 모임장소로 안성맞춤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5-11-12 15:58:16

전주콩나물국밥&낙지요리전문점 ‘전주단지네 대전오류점’, 깔끔한 분위기와 맛있는 먹거리로 인기!


연말이 다가오면서, 각종 모임이 많아지고 있다. 회사회식을 비롯해 친구모임, 가족모임 등 다양한 약속이 많아지면서, 괜찮은 모임장소가 어디인지를 알아보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많은 사람들이 모일 때, 장소는 전체적인 모임 분위기에 매우 중요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대전 중구에서 모임을 한다면, 전주콩나물국밥&낙지요리전문점 ‘전주단지네 대전오류점’과 같은 곳을 추천한다. 중•소 인원의 모임장소로 안성맞춤인데, 고깃집과 같은 식상함이 없고, 소박하지만 맛있는 요리로 식사와 술자리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어 편안한 모임장소로 제격이다.

전주콩나물국밥, 낙지&쭈꾸미 요리를 판매한다고 해서, 낡고 허름한 매장을 생각해서는 안 된다.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깔끔하고 세련된 매장 인테리어를 하고 있고, 전체적으로 캐주얼하면서도 밝은 분위기를 연출한다. 따라서 어떤 모임이라도 분위기라는 측면에서는 큰 만족을 할 수 있다.

호불호 없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정성스러운 요리를 제공한다는 것이 각종 모임장소로 추천하는 이유다. 점심시간에 간단한 식사 모임을 할 경우, 화산 폭발 계란찜과 동치미, 상큼한 샐러드 등과 함께 맛있는 매콤한 맛의 특제 소스로 맛을 낸 쭈꾸미, 낙지요리가 나오는 쭈꾸미 한 상, 낙지 한 상과 같은 메뉴를 주문하는 게 좋다. 참고로 12가지 천연재료 넣고 오랜 시간 끓여 육수를 만들고, 오징어와 김치 등이 잘게 썰어져 식감을 살린 전주콩나물국밥도 추가로 주문하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식사와 술자리를 동시에 해결하는 저녁 모임에는 낙지 콩나물 범벅, 쭈꾸미 불고기, 낙지찜 등과 같은 요리 메뉴를 주문하면 되다. 신선한 낙지, 쭈꾸미를 사용하고, 자체적으로 개발한 특제 비법 양념으로 입안을 은은하게 자극한다는 게 공통된 특징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한다.

대전맛집 ‘전주단지네 대전오류점’의 관계자는 “깔끔하고 세련된 매장 인테리어와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메뉴를 선보이며 인근 지역주민·직장인들의 인기 모임장소로 떠오르고 있다”고 전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해도 모든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9월부터 매월2, 4째주 월요일은 휴무를 하고 있다. 참고를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전주콩나물국밥&낙지요리전문점 ‘전주단지네 대전오류점’은 대전광역시 중구 오류동 153-13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문의는 전화(042-334-3312)로 하면 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