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 시간도, 놔둘 곳도 없다면? 중고피아노 한번에 처리 하자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5-11-23 23:58:35

▲ (사진제공=묘성피아노) 큰 맘 먹고 구매하여 집에 피아노를 들여놓았지만 학교, 취업 준비, 직장 등의 바쁜 일상 탓에 피아노 앞에 제대로 앉을 시간조차 없는 소비자들은 아쉬움이 가득하다.

집안에 쓰지 않는 중고피아노 판매를 원하는 소비자라면, 이리저리 판매 정보를 찾아본 적 있을 것이다. 중고판매상에서 팔아야 할 지, 어떤 업체에 연락해야 할 지 많은 고민이 된다. 누가 중고피아노를 팔아서 얼마를 받았다더라, 중고피아노 매입상에서 얼마를 준다고 했다더라. 여기저기서 들리는 말은 많지만 막상 팔려고 내 놓으면 피아노 한 대 파는 것이 생각보다 만만치 않음을 겪게 된다.

매입상까지 직접 피아노를 들고 가 가격을 흥정하는 것뿐 아니라, 중고피아노가격 이라는 것이 주관적이라 정확한 가치를 판단하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시세보다 낮은 가격에 중고피아노 매물을 넘기게 되어, 손해를 보는 경우도 적지 않을 것이다. 이러한 손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보다 전문적이고 신뢰도 있는 중고피아노 업체에 문의할 것을 권한다.

묘성피아노(www.myosung.com)는 현재 중고 피아노매입 1위 업체로 30년 이상의 중고피아노매입 전문 감정사들의 무료감정과 높은 매입가로 알려진 곳이다. 매입 물량이 많다 보니 가격 편차가 적고, 감정가와 실 매입가의 차이가 없다. 감정가 대로 값을 받을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지역은 강남, 일산, 김포, 수원, 분당 안양, 춘천, 화성, 대구, 부산 등 전국 어디에서든 24시간 중고피아노매입 상담이 가능하다. 이렇게 전국 유통망을 가진 경우 출장 감정이나 배송에 들어가는 비용 역시 아낄 수 있어 이득이다.

묘성피아노는 매입 매매시의 운반 서비스뿐만 아니라 피아노 조율 등과 관련된 다양한 업무를 진행 하고 있으며, 고객 상담센터(080-019-3333)를 통해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무료상담이 가능하다. 고객센터는 24시간, 365일 무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