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에서 살살 녹는 고등어회부터 추자도 삼치회까지, 제주도 횟집 추천 ‘사방팔방’으로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5-11-26 17:58:35

▲ (사진제공=사방팔방) 이국적인 풍광과 아름답게 보존된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꾸준히 인기 있는 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이 제주도다. 다양한 볼거리들과 함께 먹거리 중 싱싱한 회가 특히 관광객들에게 인기다.

제주도에는 맛집이 많아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게 되는데, 제주도 바다에서 잡히는 각종 신선한 해산물과 회는 그 맛이 일품이다. 그중 제주도 공항 근처 횟집으로 ‘사방팔방’이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앞 상차림으로 많은 도민들의 추천을 받고 있는 횟집이다.

제주 도민들에게 인기가 있는 ‘사방팔방’ 횟집은 대표 메뉴로 고등어회를 꼽는다. 고등어회는 산지에서 먹어야 할 만큼 신선함이 필수인 생선이다. 신선하지 않으면 비린 맛이 강한 생선으로 알려져 있어 제주도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하는 생선회 중 하나다.

‘사방팔방’ 관계자는 “겨울철인 요즘 고등어회 외에 추자도에서 잡은 삼치회를 선보이고 있어, 고등어회와 삼치회 모두 맛 볼 수 있는 모듬회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회를 다 먹고 난 후에는 매운탕과 지리 중에 선택이 가능한데, 이는 따로 가격 추가 없이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얼큰하고 칼칼한 국물 음식으로 깔끔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제주공항 근처 맛집 ‘사방팔방’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후 1시~11시이며, 둘째 주, 넷째 주 일요일은 휴무다.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정로 10길 12 전화: 064-743-4080
▲ (사진제공=사방팔방)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