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의 선두주자 가인화장품, ‘2015 코스모프로프 홍콩’ 뷰티 박람회 참여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5-12-03 10:28: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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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 최대 규모로 손꼽히는 세계 4대 뷰티박람회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가인화장품이 참여했다. 해당 전시는 지난 11월11일부터 13일까지 홍콩 컨벤션&전시센터에서 개최됐으며, 뷰티와 관련된 세계 각국의 업체가 참석했다. 실제로 이번 행사는 20회를 맞아 42개국 2400여 개 기업에서 6만 명가량의 인원이 참가한 것으로 집계됐으며, 한국 뷰티 브랜드도 2014년에 비해 6.4% 증가한 높은 참석률을 보여 개막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뷰티 박람회에 참여한 가인화장품은 2003년 설립 이래 올해 11년 차로 접어든 화장품 제조사로서, 우수한 제품력으로 뷰티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매년 홍콩 뿐 만아니라, 태국, 베트남, 대만, 미얀마 등 다수 국가의 전시회에 지속적으로 참가하며 좋은 성과를 얻고 있다. 가인화장품 송홍종 대표는 “‘2015 코스모프로프 홍콩’에 참여한 가인화장품의 제품 중 ‘머리에 당장 사과하세요’라는 재치 있는 문구로 시선을 사로잡은 ‘엠스타 마루스 트리트먼트’의 반응이 뜨거웠다”고 전했다. |
| ▲ <사진=‘2015 코스모프로프 홍콩’에 참여한 가인화장품 송홍종 대표>
국내 소셜 완판으로 유명한 ‘하이브리드 애플 오일먼트’의 브랜드 ‘마루엠스타’ 뿐만 아니라 ‘하켄’, ‘알티피’, ‘롬복’, ‘페르소나’, ‘엠스타’, ‘스와톤’ 등의 화장품·헤어·의약외품 라인이 전시장을 찾은 바이어 및 현지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해외 수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가인화장품은 아시아 국가 외에도 미국 시장 진출까지 구체적으로 계획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홈페이지 전면 개편을 통해 한국어, 중국어, 영어 등 3개 국어로 번역된 홈페이지를 추가 제작할 예정이며, 개편에 필요한 모델 화보 촬영까지 끝마친 상황이다. 이에 가인화장품 송홍종 대표는 “가인화장품이 해외 시장 진출을 지속적으로 시도하고 있는 만큼, 제품을 다국어로 소개할 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는 반드시 필요한 부분”이라며 “처음부터 끝까지 제품력으로 승부하고자 하는 회사 경영 방침에 따라,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의 세계화를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가인화장품은 ‘2015 대한민국 기업 경영대상’ 품질경영 부문 수상 및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화장품(헤어케어)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또한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인 ‘ISO9001’, 환경경영시스템 인증 ‘ISO14001’ 취득에 이어 2012년 미국 FDA 인정하는 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인 ‘CGMP’까지 획득해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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