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이영돈 열애,황정음 '박소현과 함께 다정한 셀카','언니 제 얼굴이 더 작죠?'
서문영
| 2015-12-08 14:12:03
2015년 겨울,따뜻한 소식이 늘어났다. 배우 황정음과 프로골퍼출신 사업가 이영돈의 열애 사실이 알려지며 이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황정음이 박소현과 찍은 다정한 셀카가 눈길을 끌고있다.
황정음은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학교선배님 소현 언니랑" 이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황정음은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소현과 얼굴을 맞대며 환한 미소를 짓고있다. 황정음의 새하얀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가 인상적이다. 왼쪽에 있는 박소현의 작은 얼굴과 귀여운 표정도 돋보인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황정음 이영돈 열애,황정음 언니 너무 예뻐요","황정음 이영돈 열애,황정음 박소현 둘다 얼굴 진짜 작다","황정음 이영돈 열애,황정음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이날 한 매체는 황정음과 이영돈이 열애중임을 보도했다. 황정음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황정음이 지인의 소개로 최근 좋은 사람과 연애를 시작한 것이 맞다,아직 결혼을 이야기 할 수 있는 단계는 아니며 이제 만남을 시작한 만큼 두 사람을 예쁘게 지켜봐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입장을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