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에게 희망을, 더착한커피 중동점 ‘청춘 D.talks 콘서트’ 개최

최민혜

cmh@siminilbo.co.kr | 2015-12-18 11:58:10

[시민일보=최민혜 기자]나눔의 시작, 더착한커피 부천 중동점에서 이달 26일 오후 5시부터 청춘 D.talks 콘서트가 진행된다.

청년과 지역사회를 바꾸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된 본 콘서트는 ‘청년의 꿈을 이야기(Dream talk) 하고 삶의 독소를 빼는 시간(디톡스)’을 테마로 부천청년뮤지션(밴드 전기장판, 뮤지션 김민준)과 도시문화기획자이자 경기문화창업플래너로 활동하고 있는 윤한득 대표가 함께 진행한다.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음악과 함께 꿈을 이야기할 청춘 D.talks 콘서트는 이달 26일 더착한커피 중동점에서 진행되며, 더착한커피 중동점은 공간기부에 동참하는 한편, 지역 주민에게 좋은 커피와 삶의 가치를 나누는 공간으로 다가간다.

더착한커피는 소외된 이웃을 위한 기부활동을 꾸준히 펼치며 사회공헌을 진행하는 커피전문점 브랜드로, 더착한커피 중동점 역시 지역 주민과 청년을 위한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이번 콘서트에 참여한다.

청춘 D.talks 콘서트의 입장권은 1만원에 판매된다. 더착한커피 중동점의 음료로 교환할 수 있는 음료교환권 1매를 포함한 금액으로, 콘서트 수익금은 <청년희망DREAM>의 활동비로 기부된다.

<청년희망DREAM>은 청춘 D.talks 콘서트를 주관하는 시리얼컴퍼니와 부천희망재단, 청년문화기획단이 함께 진행하는 청년공익캠페인을 의미한다.

청춘 D.talks 콘서트는 부천 지역의 소상공인을 응원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한편, 나눔 활동을 통해 청년 공익활동을 활성화하고 영향력을 확대하는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더착한커피 부천 중동점에서 진행되는 청춘 D.talks 콘서트 입장권은 현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페이스북 페이지 <청년희망DREAM>에서 콘서트의 준비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시리얼컴퍼니(대표 윤한득. 010-9116-7159) 혹은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hopedreamno.17/)에서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