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력있는 동안피부 써마지CPT 시술 주목

서혜민

shm@siminilbo.co.kr | 2015-12-22 10:23:32

[시민일보=서혜민 기자]2015년 한 해도 저물어가고 있다. 다양한 연말모임, 해가 바뀌면 신년모임으로 1년 중 연말, 연초가 가장 약속이 많은 시기가 아닐까 싶다. 연말 모임에서 더 돋보이기 위해 한껏 메이크업과 패션에 신경을 쓰고 1년을 되돌아보며 또 다른 추억을 쌓기 바쁘다. 그러다보면 가는 해에 따라 흘러가는 젊음도 아쉽기 마련이다.

연말모임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직장인 최지희(29, 가명)씨에게는 다가오는 2016년이 더욱 특별한 해이다. 20대의 끝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시작 30대를 맞이하는 해이기에 더욱더 흘러가는 젊음이 아쉬워 특별한 피부시술을 위해 부천더성형외과를 찾아왔다. 피부가 푸석푸석하고 탄력이 떨어져 늘어진 느낌과 이전보다 더 깊어진 주름이 신경쓰이며 무엇보다 연말모임에서 동년배의 친구들보다 더 나이들어보이는 모습에 관리의 필요성을 느꼈다고 한다.

최씨가 선택한 시술은 써마지CPT로 이제 막 주름이 보이기 시작한 20대 후반부터 얼굴선이 흐트러지는 30대 초반은 물론 탄력을 점차 잃어가는 40대 이상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각광받고 있으며, 자연스러운 리프팅을 통해 보다 건강하고 호감 가는 이미지를 만들어 준다.

부천 더성형외과 이승호 원장(성형외과전문의)에 따르면 데미무어와 기네스 펠트로와 같은 할리우드 스타들의 주름제거술로 화제가 된 써마지CPT와 토탈써마지는 고주파 에너지를 피부 깊숙이 전달해 콜라겐 생성 자극,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럽게 피부탄력 및 잔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한다. 얼굴 전체 탄력을 높여줌은 물론 눈 주위, 턱 라인, 처진 볼, 턱선 및 목 부위, 몸 등 원하는 부위의 시술이 가능하다.

특히 토탈써마지는 기존 써마지CPT보다 업그레이드된 토탈 팁을 사용해 최대 2배 이상의 고주파열에너지를 진피층에 균일하게 조사하기 때문에 더 깊은 층에 에너지가 전달되어 보다 빠르고 극대화된 효과를 제공함으로써 환자들의 만족도를 기대이상으로 높였다는 평이다.

부천 더성형외과 이승호 원장(성형외과전문의)은 “토탈써마지는 치료 부위의 균일 벌크 히팅 기술로, 시술 직후 결과를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조직에 콜라겐 재생을 유도해 일반 페이스팁을 사용한 써마지CPT보다 더욱 오랜 기간 시술효과가 지속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토탈써마지는 시술 직후에 타이트닝 효과가 있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콜라겐이 점차 재생되어 피부 속부터 서서히 탄력이 차오른다. 시술 2~3개월 후부터는 옅은 주름이 펴질 정도로 피부가 탱탱하고 매끈해지며 효과는 최소 1년 이상 지속되는 것으로 관찰된다”고 덧붙였다.

그는 “다만 써마지CPT나 토탈써마지와 같은 안티에이징 시술은 피부노화의 원인과 상태에 따라 개인차가 존재하므로 반드시 숙련된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이 전제돼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부천 더성형외과/피부과는 써마지 전용 정품팁을 사용해 3인의 피부과∙성형외과 전문의가 직접 꼼꼼하고 안전하게 시술하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부천뿐 아니라 서울, 일산 등 다른 지역에서도 환자가 끊임없이 찾아 올 정도로 알려져 있는 곳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