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전문점 최군맥주, ‘로맨틱 크리스마스 이벤트’ 21일 당첨자 발표

서혜민

shm@siminilbo.co.kr | 2015-12-28 14:46:30

“더 맛있게, 더 재밌게, 더 싸게!”
▲ 1등 당첨자 선물 증정

[시민일보=서혜민 기자]맥주전문점, 최군맥주가 12월 1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 “로맨틱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에 최군맥주는 지난 21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사은품을 증정하며 고객들과 함께하는 연말을 보내고 있다.

이번 이벤트 1등 상품으로는 해외에서 직수입한 명품브랜드 ‘Armani’에서 인기모델인 커플시계 AR5905, AR5906을 증정했다. 또한 2등 상품은 VIPS 외식 상품권. 3등 상품은 요즘 남녀노소 인기 많은 카카오 대형인형(1M)을 선물로 제공했다.

최군맥주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수 있는 상품을 구성해 재미와 실용성을 모두 갖추게 했다”면서 “특히 1등 상품의 경우 시계가 하나의 악세서리로 변모한 가운데 이에 맞춰 브랜드와 디자인평이 높은 브랜드를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신메뉴를 먹고 사진을 올리기만 하면 자동응모가 되는 이벤트로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이 극대화된 가운데 응모방법이 간단해 복잡한 설명이 없어도 참여가 가능했다. 또한 SNS를 이용하지 않았던 이들도 쉽게 응모가 가능했다.

당첨된 고객들에게는 25일 크리스마스에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24일 안으로 모두 전달되었으며,

㈜작은거인들 최군맥주 관리운영팀 김인범 과장은 “2016년 새해를 맞아 신년이벤트를 기획 중에 있다” 며 “SNS의 이용도가 높아짐에 따라 사진을 활용한 온라인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진행하면서 매장에서 이뤄지는 오프라인 행사도 병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로맨틱 크리스마스 이벤트 관련 당첨자 확인과 자세한 내용 및 사전 예약 신청은 홈페이지(www.choigoonbeer.com)와 전화(1599-7531)를 통해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