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AS센터 아이픽스, 아이폰사설수리점 중 합리적 수리비용으로 소비자만족감 확보

김다인

kdi@siminilbo.co.kr | 2016-01-05 09:58:02

[시민일보=김다인 기자]얼마 전 아이폰액정수리를 위해 한 아이폰사설수리점에 방문한 C양은 터무니없는 아이폰수리비용에 수리를 맡기지 못하였다. 이에 C양은 “아이폰 액정 깨졌을 때 마땅히 방문할 수 있는 아이폰수리센터를 찾지 못했다. 더군다나 요즘은 부품도 정품을 사용하지 않는 곳들이 빈번해 믿을 만 한 아이폰AS센터를 찾기가 하늘의 별따기만큼 어렵다.”고 전했다.

최근 이처럼 아이폰 유저들은 나날이 증가하고 있으나, 마땅한 수리점을 찾지 못해 골머리를 앓고 있는 이들 또한 늘어나고 있다. 정식 애플 서비스센터야 확실한 수리를 보장하나 턱없이 비싼 리퍼비용에 적어도 1~2주는 기간이 소요되어 이용이 불편하고, 그렇다고 우후죽순으로 난립해있는 곳 중 아무 수리점이나 들어가기에는 신뢰성을 확보한 곳이 딱히 없기 때문이다.

이에 정직한 아이폰수리점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픽스’가 주목 받고 있다. 해당 수리점은 액정수리 뿐 아니라 아이폰배터리교체, 아이폰하우징, 아이폰침수세척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전국 소비자들의 만족감을 확보한 바 있다.

◆ 합리적인 수리 시스템 구축

해당 업체에서 이용객들의 환심을 산 까닭은 바로 확실한 수리와 더불어 저렴한 수리비용 때문이다. 아이픽스에서는 업체들과의 ‘다이렉트 시스템’을 통해 정품 부품을 한층 저렴한 비용에 이용할 수 있도록 구축해 놓았으며, 전문 엔지니어가 필요한 부분만 골라내어 수리를 진행함으로써 불필요한 가격은 따로 청구하지 않는다. 또 수리가 불가하다고 판단될 시에는 수리비용을 받지 않아 이용객들은 큰 부담 없이 업체를 방문할 수 있다.

◆ 전국 32개 지점 평일 및 주말 서비스 지원

현재 아이픽스는 서울대입구점, 사당점, 강남점 등으로 전국에 32개의 지점이 자리잡고 있다.

총 32개의 지점은 평일 뿐만 아니라 주말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다. 각 지점별 매장 오픈시간은 상이 할 수 있으니 사전 확인이 필요하며, 그 외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들은 별도의 택배접수 시스템을 이용 할 수 있다.

아이픽스는 아이폰4부터 아이폰4S, 아이폰5, 아이폰5S,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까지 전 기종 수리를 지원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업체 공식 홈페이지(http://www.i-fix.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