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미·잡티 없는 백옥피부, 색소침착 없는 연예인 화이트닝의 비밀은?

서혜민

shm@siminilbo.co.kr | 2016-01-06 08:58:02

[시민일보=서혜민 기자] ‘귀티 난다’, ‘세련됐다’, ‘어려 보인다’, ‘건강해 보인다’ 등의 칭찬을 듣기 위해서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이 ‘맑고 깨끗한 피부’다. 색소침착, 기미, 잡티 없는 무결점 백옥피부를 자랑하는 연예인들은 대중들에게 선망의 대상이자 로망이다.

흔한 피부고민거리 중 하나인 기미나 잡티, 주근깨는 크게 유전적 요인과 자외선 등의 환경에 의해 생기는 외부적 요인으로 생기는 색소침착 현상이다. 아무리 예쁜 얼굴의 소유자라 하더라도 이런 색소침착이 피부에 나타나게 되면, 얼굴이 칙칙해 보이거나 또래보다 훨씬 더 나이 들어 보이게 된다.

최근 기미, 주근깨를 없애고 백옥피부를 만들기 위한 피부과 화이트닝 프로그램으로 아사(ASA)필링과 I2PL레이저 시술이 주목을 받고 있다. 아사필링은 피부에 손상 없이 각질층과 노폐물을 용해해 주름개선, 탄력 강화, 미백효과는 물론이고 투명한 피부로 개선시켜주는 필링법이다. 필링의 기본 목적인 각질 정리는 물론 영양 공급, 수분 공급까지 한꺼번에 해결해 준다. 게다가 언제든 지속적으로 피부 트리트먼트를 해 줄 수 있어 계절이 변할 때마다 나타나는 노화, 민감 현상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비포앤애프터클리닉 관계자는 “아사필링을 받은 후에는 꼭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고, 수시로 수분 크림을 발라줘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이 좋다.”며, “꾸준히 관리를 못했던 피부는 3~4일 후 각질이 미세하게 일어나는데, 이는 일시적인 탈락 현상이므로 일부로 문지르거나 벗기지 말고 스스로 탈락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고 설명했다.

비포앤애프터클리닉 관계자에 따르면 I2PL레이저 시술은 기존의 레이저와 다르게 얼굴의 잡티, 주근깨, 붉은 기운 등 다양한 피부문제를 한꺼번에 개선시킬 수 있는 치료법이다. 선택적으로 필요한 조직만 파괴시킬 수 있기 때문에 영구제모, 혈관질환, 광재생술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비포앤애프터클리닉 관계자는 “피부톤 개선, 안면홍조 및 잡티 감소, 색소침착 제거에 효과적인 I2PL레이저 시술은 아사필링과 병행하면 효과를 더 극대화할 수 있다.”며, “시술을 받을 때는 피부상태와 잡티,주근깨 등 개인별 맞춤 치료를 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전문의에게 상담을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청담동에 위치한 비포앤애프터클리닉은 미용성형수술 뿐만 아니라 피부, 메디컬에스테틱, 비만 클리닉, 바이오 코스메틱 등 다양한 분야별 전문가들이 최상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한 공간에서 동시에 찾는 새로운 콘셉트의메디컬 센터다. 또한, 한류스타 빅뱅, 소녀시대, 2NE1, 보아, 비투비, 멜로디데이, 아이콘, 위너, 포미닛, 비스트, 하정우, 염정아, 공효진 등의 수많은 연예인들이 관리를 받는 스타클리닉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