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미크림의 강자, ‘카미안느’ 루미너스 바이탈 더블유 케어 솔루션 8일 첫 방송

최민혜

cmh@siminilbo.co.kr | 2016-01-06 08:58:02

[시민일보=최민혜 기자]2015년 10월 론칭 방송을 진행해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은 카미안느 기미크림이 2016년 첫 방송을 진행한다.

새해를 맞이해 방송하는 카미안느 기미크림은 기초 3종 이외에 처음 선보이는 미니어처 기미크림이 추가돼 2016년 1월 8일 오후 1시 40부터 2시 40분까지 현대 홈쇼핑을 통해 한 시간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방송을 진행하는 카미안느 기미크림은 2015년 10월 현대 홈쇼핑을 통해 지금까지 론칭 42일만에 4만 3천 개의 판매 신화를 기록해 주목을 받았으며, 특히 특히 연예인을 비롯해 각종 에스테틱 전문가들이 선택한 명품 화장품으로 알려져 있다.

이렇게 전문가들이 주목하는 이유는 카미안느 기미크림이 에스테틱 샵에서 만든 제품이기 때문이다. 에스테틱 샵에서만 관리 받던 그 화장품을 누구나 쉽게 집에서 쓸 수 있는 화장품이 나왔다는 호평을 받으며 주목을 받았다.

에스테틱 관계자는 “이 카미안느 기미크림 은 미국 및 프랑스에서 특허받은 성분이 함유돼 일명 엑스트라멜 크림이라고 불리기도 한다”며 “엑스트라멜씨에서 추출한 성분은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 함량이 높아 프랑스 특허 성분으로 황산화 활동 작용이 뛰어나 주름 개선 에도 탁훨한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외 기초3종세트는 프랑스에서 공수해온 콜라겐 성분이 함유돼 있어 탄력, 보습, 미백에 좋은 화장품이라고 말하고 있다”며, 이렇게 카미안느 화장품은 백화점, 면세점, 청담동에스테틱 샵에 입점돼 있는 명품 화장품”이라고 덧붙였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