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림학교' 정유진, '문샷' 메이크업으로 완성한 완벽 미모
이규화
| 2016-01-07 08:58:02
이날 배우 신현준과 이현우, 서예지, 홍빈, 신성우 등과 함께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정유진은 결점 없는 매끈한 피부와 촉촉함이 돋보이는 피부표현과 핑크빛 입술을 더해 세련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발산했다.
정유진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제니하우스' 메이크업아티스트 선혜 실장은 "극 중 정유진이 무림학교의 에이스인 점을 고려해 깨끗한 베이스&컨투어링과 생기 있어보이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정유진은 살짝 건조한 중 건성 피부타입으로 가벼운 커버력과 극강의 촉촉함을 자랑하는 밤 제형의 파운데이션을 고르게 바른 뒤 페이스 아웃라인과 양 옆 콧대, 아이홀 등 윤곽 부분에 음영을 줘 전체적인 입체감을 더한 컨투어링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정유진 러블리 메이크업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문샷 크림페인트 102 캔디스틱은 평소 정유진이 자주 사용하는 컬러로 상큼한 장미빛이 돋보이는 멀티제품으로 알려졌다.
이 메이크업을 통해 사랑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정유진의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문샷의 모델로 활약 중인 정유진이 출연하는 드라마 KBS 2TV 새월화드라마 '무림학교'는 20대 청춘들의 액션 로맨스를 그릴 예정으로 오는 11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