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프리미엄 누리는 ‘구미 위너스시티’, 홍보관 주목

전찬옥

webmaster@siminilbo.co.kr | 2016-01-11 10:58:20

[시민일보=전찬옥 기자]최근 구미 지역에 대단지 프리미엄과 다양한 인프라 형성으로 완벽한 입지조건을 내세우며 등장한 부동산 분양건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는 구미에 형성되는 대단지 아파트로서 편리한 생활 인프라 형성의 극대화로 주목받고 있다, 이는 구미 시청, 우체국,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마트 등을 최단거리로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입주를 앞둔 이들이 가장 예민하게 고민하는 교통인프라 형성도 상당한데 구미 IC, 고속버스터미널, 구미역 등이 단지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여러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구미 위너스시티가 수요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이유는 지역조합아파트로 시공되기 때문이다. 이는 타 아파트와는 달리 거품을 뺀 가격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분양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즉 비교적 수월한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지역조합아파트는 기존 아파트에 포함되는 시행사 이윤, 토지 금융비, 기타비용 등이 절감되고 부대비용, 건축비 및 토지비만 포함된 현실적인 가격이 책정된다.

구미 위너스시티는 입주자들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매리트를 섭렵하고, 편리한 입지조건을 내세우며 여러 차례 주목받았다. 특히 구미 지역의 최고 단지인 1,719세대의 대단지를 형성하고 있으며 동반하고 있는 다양한 인프라로 구미 최고의 주거 특구 형성에 나섰다.

또한 최근 각광받고 있는 입지조건 중 하나인 도심 속에서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에코라이프 문화에 대한 계획도 세워져있어 인기를 더했다. 위너스시티는 시민운동장 및 금오산 올레길, 문화예술회관 등이 단지와 연결돼있는데, 때문에 생활 및 교통의 편리함에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여유까지 더한 셈이다.

생활적인 편리를 제외하고, 학군 형성에도 뒤처지지 않는데, 위너스시티는 송정초, 송정여중, 광평중학교, 금오고등학교 등과 인근 해 있다. 따라서 명문 학원과 도서관 등이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면학 분위기 형성에도 손색없기 때문에 학부형들의 분양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위너스시티는 ㈜한양건설, ㈜대라종합건설이 시공하며, 단지를 둘러싼 인프라를 제외하고 아파트 내부조건으로도 훌륭한 입주조건을 띠고 있다. 이는 75m2, 84m2 A, B형 구조로 이루어져 있어 평수와 구조면에서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다양하고 편리한 인프라를 훌륭히 형성하고 있는 구미 위너스시티는 홍보관을 통해 다양한 수요자들을 맞이하고 있으며, 이는 대표번호 1588-9232로 전화 문의가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