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RN연어주사, 세월 거스르는 동안 피부 만든다?

서혜민

shm@siminilbo.co.kr | 2016-01-13 08:58:06

[시민일보=서혜민 기자]여성의 가장 큰 바람 중 하나가 ‘나이 먹지 않는 것’이다. 30~40대에 들어선 여성은 자신의 리즈시절을 떠올리며 몇 살이라도 더 젊어질 수 있기를 소망하지만, 세월이라는 무게 앞에 한숨이 절로 난다. 누구라도 세월 앞에선 장사가 없다고 하는데, 나이를 먹어도 변함없이 맑고 탱탱한 피부를 자랑하는 연예인들의 피부 관리법이 새삼 궁금해진다. 세월을 거스르는 비법이라도 있는 것일까?

일명 연예인주사라고도 불리는 PDRN연어주사는 거친 강물을 거슬러 오르는 연어의 강한 힘을 담은 주사로 알려져 있다.

비포앤애프터클리닉 의료진에 따르면 PDRN이란, 인체와 가장 유사한 조성의 DNA 조각으로 세포 재생을 촉진해 상처를 빠르게 회복시키면서 흉터생성과 통증을 감소시켜주는 신 물질로, 유럽에서는 이미 의약품 허가를 받아 다양한 분야에 사용되고 있는데, 국내에서도 전문의약품으로 허가를 받아 상처치료나 궤양치료 및 수술 후 조직 재생을 촉진시켜주는 용도로 사용되고 있다.

비포앤애프터클리닉 의료진은 “30세가 지나면서 우리 몸은 A-리포산이 급격히 감소돼 노화가 시작되고, 항산화 물질을 해독할 수 있는 글루타치온의 분비량이 줄어 활성화산소 및 환경독소 등에 취약해 질 수 밖에 없다.”며, “유해산소 및 세포 산화를 막아주며 피부조직 재생능력이 탁월한 PDRN연어주사로 피부 속까지 관리해줘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손상된 조직세포의 성장을 활성화하고 모세혈관 생성이 증가되어 신속하고 강력한 재생효과와 피부의 탄력증가, 모공축소, 미백효과, 피부톤 개선 등의 전반적인 피부문제를 개선해 주기 때문에 한 번의 시술로 전반적인 피부관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또 비포앤애프터클리닉 관계자는 “PDRN연어주사는 빠르고 우수한 치료 및 지속적인 피부 회복효과, 검증 받은 안정성으로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시술이다.”며, “30~40분의 비교적 짧은 시간의 시술로 하루 이내에 주사자국이 사라져 바쁜 직장인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청담동에 위치한 비포앤애프터클리닉은 미용성형수술 뿐만 아니라 피부, 메디컬에스테틱, 비만 클리닉, 바이오 코스메틱 등 다양한 분야별 전문가들이 최상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한 공간에서 동시에 찾는 새로운 콘셉트의 메디컬 센터다. 또한, 한류스타 빅뱅, 소녀시대, 2NE1, 보아, 비투비, 멜로디데이, 아이콘, 위너, 포미닛, 비스트, 하정우, 염정아, 공효진 등의 수많은 연예인들이 관리를 받는 스타클리닉으로 잘 알려져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