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중동 스타팰리움’ 중소형 24~34평 골든라인 마지막 분양! 마감임박!
홍하현
kk119119@siminilbo.co.kr | 2016-01-15 08:58:06
포스코 계열사인 포스코A&C가 시공하는 주상복합아파트 ‘부천 중동 스타팰리움’은 지하 4층~지상 19층 3개동으로 24·28·30·34평 총 275가구 규모로 공급되어 한참 공사 중에 있다.
주상복합단지로는 드물게 전 주택형이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된 게 특징이다.
‘부천 중동 스타팰리움’은 중동신도시에 들어서는 만큼 교통여건이 좋다. 강남권을 직통으로 연결하는 7호선 신중동역을 비롯해 경인전철 부천역, 부천터미널이 가까워 서울이나 경기권 출·퇴근이 편리하다.
단 지 인근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홈플러스, 멀티플렉스 영화관, 대학병원, 각종 관공서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이 포진해 있다. 또 주변에 부천중앙초, 심곡초등학교, 심원부곡중학교, 원미고 등의 각급 학교가 위치해 도보 통학이 가능한 우수한 교육 여건을 자랑한다.
특히 사업지 주변 도심 콘크리트를 걷어내고 생태하천을 되살리는 심곡복개천 사업이 추진됨에 따라 직접적인 수혜 효과도 이 아파트의 강점으로 지목된다.
'부천의 청계천'으로 불리는 이 사업이(2016년 완공 예정)이 완공되면 에코로드가 단지 앞 마당처럼 펼쳐져 워터프리미엄으로 주목 받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 벌막공원과 연꽃어린이 공원 등이 가깝고, 중동신도시 마지막 노른자로 꼽히는 '골든 블록'에 위치해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끄는 부분이다.
‘부천중동스타팰리움’이 들어서는 계남고 사거리에서 소방사거리 1.25Km 구간은 리첸시아, 위브더스테이트 등의 고급 아파트가 밀집한 부천 최대 주상복합 타운이다. 스타팰리움은 ‘부천의 강남’이라 불리는 골든 블록의 ‘지역 프리미엄’도 예상된다.
채광과 통풍을 위해 '2-Way' 바람길을 연 혁식 설계와 남향 위주 단지 배치, 판상형 맞통풍 설계 등이 적용됐다. 또 중앙광장, 경로당, 키즈도서관, 맘스라운지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선다.
‘부천 중동 스타팰리움’은 단지 내 녹지공간을 극대화시켜 입주민의 주거 쾌적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거리정원 조성, 보행경관 향상을 위한 포장패턴을 활용해 '스트리트 가든'을 조성하고 주거등 입구에는 입구 정원인 '도어 가든'을 만들어 입주민의 휴게 쉼터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그리고 옥상에는 녹화와 휴게공간이 있는 '루프 가든'을 조성한다. 주거와 상업시설 이용자들의 화합과 소통을 위한 열린 공간인 '커뮤니티 플라자&스트리트도 계획됐다.
‘부천 중동 스타팰리움’은 부천 중동의 골든라인의 마지막 물건이라는 점과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대라는 점에 큰 관심을 받아 현재 마감을 앞두고 있다.
모델하우스 방문시 사전예약은 필수이며, 전화 예약시 기다림 없이 빠른 상담과 관람이 가능하다.
분양문의 : 1666-7073a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