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맛집 유적과함께 살아있는 정수가성 이제는 경주문화로!

김다인

kdi@siminilbo.co.kr | 2016-01-16 07:50:00

[시민일보=김다인 기자]문화와 유적이 살아있는 경주에는 사찰, 유적, 석탑 등 신라시대의 많은 문화재뿐만 아니라 경주양동마을 등 조선시대 양반마을이 보존되어 있으며 불국사 석굴암과 남산, 월성, 대릉원 등 5곳의 경주역사유적지구, 경주 양동마을이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됐다.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역사의 도시 경주, 낭만이 함께하는 경주여행에서의 묘미로 경주 맛집을 찾는 일도 빼놓을 수 없다. 그 중 보문단지에 위치한 경주맛집 ‘정수가성’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이곳의 주 메뉴인 한우석쇠불고기와 한우떡갈비정식은 ‘정수가성’을 찾는 손님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신선함을 자랑하는 간장게장을 정식과 함께 즐기면 ‘정수가성’의 진정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한다. 게다가 10여 가지 이상의 푸짐한 한식 반찬으로 한 상을 가득 차리기 때문에 많은 손님들에게 인기가 좋다고 한다.

건강음식점 경주맛집 ‘정수가성’은 관광, 여행을 하면서 부담 없이 편리하게 음식을 선조들의 전통의 맛과 멋을 살리며 현대인의 입맛에 맞추도록 최선을 다 하고 있다.

경주맛집 ‘정수가성’은 1000여평에 달하는 대지를 자랑하며, 150대를 주차할 수 있는 넓은 주차장을 소유하고 있으며, 가격 또한 저렴한 편이어서 경주맛집추천 ‘정수가성’을 찾는 고객들은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고 한다.

‘정수가성’은 경북 경주시 하동 335-3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문의전화는 (054-745-0066) 로 하면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