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의호 은평갑 예비후보 4.13 총선출마선언문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6-01-21 23:58:06
제20대 국회의원선거 서울 은평갑 새누리당 예비후보 김의호입니다.
오늘 저는 국민과 은평주민 여러분께 위로와 희망을 드리는 국회의원이 되겠다는 약속을 드리고자 이 자리에 섰습니다.
날이 갈수록 더해만 가는 정치 불신과 지역 침체의 저변에 두 가지 부재 현상이 있습니다. 바로 다음세대의 부재와 비전의 실종입니다.
가계 빚과 기업 빚을 합쳐 나라 빚이 4천조 원을 넘겼다면, 수천만 원의 빚을 안고 태어나게 될 아이들이 이 땅에서 무슨 꿈을 꿀 수 있겠습니까? 꿈에 그리던 통일인들 제대로 준비하고 맞을 수가 있겠습니까?
제가 더 언급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우리 은평 지역 경젱와 삶의 질은 침체되어 있습니다. 저에게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다면 과거 지역의 자랑이었던 고등학교들을 신속히 재건하겠습니다. 필요한 법 개정도 할 것입니다. 지역 명문학교 부활로 주민의 긍지와 교육학군으로서 명성을 되찾아 은평 지역 가치를 회복하는 출발점으로 만들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은평 청년들의 해외창업 및 해외취업을 지원할 청년해외창업지원센타를 구축하겠습니다. 열정과 능력이 있어도 고용 수급의 구조적 문제에 봉착해 좋은 일자리를 찾지 못하고 있는 은평 청년들이 넓은 세계에서 도전하고 꿈과 능력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확실하게 뒷받침하고자 합니다.
은평의 과거 철도기지로서 역사성을 살려 다가올 유라시아 시대, 통일시대 철도물류의 거점기지가 되도록 기반을 만들어나가겠습니다. 이곳 은평에서 대한민국 다음세대가 걸어갈 길을 만들어내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명품교육을 만날 수 있는 곳 은평, 청년의 도전이 약동하는 곳 은평, 주민들 가슴 속에 지역 비전이 살아 있는 곳 은평. 거기다가 착한 생활물가, 이웃의 정이 살아있는 곳 은평, 모두가 이사 오고 싶은 지역 은평을 만들어가려는 김의호의 도전에, 주민 여러분 함께 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