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곽주사의 미비한 효과? 미라클주사 주목
김다인
kdi@siminilbo.co.kr | 2016-01-27 23:58:04
그러나 넓적하고 울퉁불퉁한 모양의 턱, 유난히 통통한 볼살 탓에 고민을 가진 이들이 많다.
특히 볼 살이 도드라져 보일 경우 게으르고 둔한 인상을 주기 마련인데, 이 때문에 겨울방학과 설 연휴를 앞 두고 기존의 윤곽주사 보다 4~5배 더욱 강력해진 미라클주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베르니의원 이경락 원장에 따르면 미라클주사의 가장 큰 특징은 지방세포를 분해하는 성분과 지방흡수를 촉진하는 두 가지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인데, 시술 부위의 지방세포수를 자체적으로 감소시켜 요요현상이 적으므로 일반 윤곽주사의 미비한 효과를 보완할 수 있는 방법이 된다.
베르니의원 이경락 원장은 “ 얼굴지방의 양에 따라 시술 횟수를 조절해야 하며 보통 1~2주 간격으로 3회 정도 시술을 받으면 페이스라인의 상당한 변화를 기대해 볼 수 있다. 시술은 디자인 후 5분 이내에 끝나며 회복기간이 기존 윤곽주사 보다 적고 시술 직후 멍이 들거나 붉어지는 정도의 불편함을 제외하면 장기적인 부작용이나 합병증은 거의 없다고 보아도 무방하다” 고 덧붙였다.
한편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베르니의원은 미라클주사를 특허출원 진행중에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