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하고 추운 겨울 날씨, 입술을 촉촉하고 볼륨감 있게…‘다즐링립글로즈’ 눈길
최민혜
cmh@siminilbo.co.kr | 2016-01-29 12:12:11
특히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는 립메이크업 제품이 각광을 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신비앙의 다즐링립글로즈는 입술의 느낌을 자연스러우면서도 풍부하게 해주는 효과와 제품이 가진 안전성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다즐링립글로즈는 모두 세 가지 색으로 구성돼 있다. 오렌지, 핑크레드, 핑크 세 가지 색상은 사계절 모두 사용 가능한 색깔로 어떤 메이크업에도 잘 어울린다.
제품의 주성분도 주목할 만하다. 다즐링립글로즈에 함유된 토코페롤은 입술의 생기와 보습 볼륨감을 가져다 주기 때문에 겨울에도 촉촉하고 부드러운 입술을 유지할 수 있다. 혈색이 없고 얇은 입술이나 건조한 입술, 칙칙한 입술 등에 좋다.
이 밖에도 제품에는 LED 조명이 부착돼 있어 어두워도 밝은 곳에서 립메이크업을 할 수 잇고, 거울도 부착돼 있어 손거울 가져다닐 필요가 없어 간편하다.
이런 효과와 안전성으로 신비앙은 다즐링 립글로즈를 비롯한 모든 제품들에 대해 소비자들이 6개월 사용해 보고 환불받을 수 있는 ‘100% 환불 보장제’를 실시하고 있다.
한편 신비앙은 지난해와 올해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능성 화장품(주름‧미백)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