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연휴 가족여행은 경주맛집 ‘토함성’에서..

김다인

kdi@siminilbo.co.kr | 2016-02-06 12:58:04

[시민일보=김다인 기자]설날을 앞두고 긴 연휴기간동안 경주를 찾는 관광객들이 늘고 있다. 첨성대, 불국사, 석굴암 등의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다양한 문화 유적과 테디베어박물관, 보문관광단지 등 관광명소가 밀집해 있어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관광지이다.

이밖에도 경주는 문화유적과 관광명소뿐만 아니라 맛집이 많기로 유명해 식도락 여행지로도 손꼽히는 곳이다. 수 많은 경주맛집 중에서도 한정식전문점 ‘토함성’은 현지인 단골들이 많기로 유명한 경주대표 맛집이다.

경주맛집 ‘토함성’은 이름만큼이나 수려한 전통 기와집 형식의 인테리어로 마치 옛 식당의 모습을 담고 있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으며 전통의 맛과 멋을 살린 내부 디자인은 전통 한옥을 모티브로 자연이 어우러지는 구성으로 고객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대표메뉴인 보리밥정식, 한우수제떡갈비정식, 돈육수제떡갈비정식 등은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전통음식의 맛을 잘 살려내고 있고 부담 없는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제공되는 모든 밑반찬에는 건강을 생각한 ‘토함성’만의 특별한 요리비법과 정성이 깃들어져 있으며 정갈한 상차림은 고객중심의 ‘토함성’의 철칙을 단면으로 보여주고 있다.

이외에도 경주맛집 ‘토함성’의 새빨간 갈비찜은 단호박과 어우러져 매콤하고 달콤한 맛의 중독적인 별미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경주맛집 ‘토함성’의 관계자는 “손님과의 신뢰를 지키기 위해 한결같은 마음으로 신선한 재료로 정성껏 음식을 만들고 있다.”며 “경주 저렴한 한정식을 찾는 손님들에게 늘 100% 만족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업체는 경상북도 경주시 하동 319-2(보불로311)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약 및 관련문의는 대표전화 (054-741-3302)로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