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남양서희스타힐스 화성시청역 도보1분 초역세권 프리미엄아파트 모델하우스 그랜드오픈
김다인
kdi@siminilbo.co.kr | 2016-02-06 10:28:02
특히나 전세가격과 비교해도 큰 차이 없는 가격으로 분양 받을 수 있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가 실수요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화성시청역 서희스타힐스 아파트는 동일한 입지조건이라도 일반 아파트보다 저럼 한 가격으로 분양하기 때문에 실제로 전세가격과 크게 차이 없는 가격으로 분양 받을 수 있다.
또한 최근 서해선 복선전철 사업이 본격화 되며 수혜지로 부상한 경기도 화성시 남양뉴타운에서는 토지매입 100%와 추가 분담금 없음을 계약서에 명시하고 있는 서희건설의 ‘화성 서희스타힐스’가 눈길을 끈다.
여기서 ‘화성 서희스타힐스’의 입지적 강점은 끝이 아니다. 단지 주변에는 화성시청역 복합문화센터등 관공서 및 상업지역이 인접해 있고, 대형마트 등 생활 인프라 역시 풍부하다. 이 때문에 화성 서희스타힐스의 입지는 뉴타운 속의 뉴타운이라 말할 수 있다.
교통 또한 훌륭하다. 서해안복선전철이 개통되면 화성시청역에서 여의도까지 30분 거리로 단축된다. 이외에도 제2외곽순환도로와 77번 국도가 확장 연결되면 안산과 반월은 10분 거리로 가까워지고, 송산IC 5분내 진입, 경부고속도로도 20분 내 진입이 가능해지는 등 안산, 시흥, 부천, 인천 등 서해안 산업벨트 교통의 축이 될 전망이다. 실 거주는 물론 투자 쪽으로도 교통입지가 탁월해 역세권 프리미엄도 기대해볼 만하다.
화성 남양 서희스타힐스 사업지는 경기도 화성시 신남동 38-2번지 일원으로 최근 가장 수요와 인기가 많은 59㎡, 75㎡, 84㎡ 으로 3천여 세대의 매머드급 대단지로 추진 중이며 현재 분양이 활발히 진행 중이다.
한편 ‘화성 서희스타힐스’는 자세한 내용은 전화(1600-4469)로 문의 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로 방문하여 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