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맛집 ‘보광호’ 맛집프로그램에 출현, 도대체 어떤 맛이길래?

전찬옥

webmaster@siminilbo.co.kr | 2016-02-07 08:58:02

[시민일보=전찬옥 기자]단연 해물탕을 하면 떠오르는 맛집이 있다. 바로 강화도맛집이라 불리는 ‘보광호횟집’이다.
서울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강화도의 대표 맛집 ‘보광호’는 미식가들이 찾아다니는 맛집 중 하나다. ‘보광호’의 대표 메뉴는 양푼해물탕으로 이름처럼 커다란 양푼에 싱싱한 제철 해산물을 푸짐하게 담아 제공된다.

선주와 아들이 배를 타고 나가 매일 직접 잡아올리는 싱싱한 해산물, 깊고 진한 맛이 나는 꽃게탕, 꽃게찜을 중간 유통 과정이 없다 보니 저렴한 가격까지 갖춘데다가 원산지 논란 등으로부터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만족도가 매우 높고 강화도맛집 ‘보광호’를 찾는 손님들의 발걸음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30년 전통의 보광호는 매일매일 해산물을 잡아올려 신선함은 보장할 수 있으며, 강화도횟집 ‘보광호’를 찾는 다양한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보광호 5호점까지의 확장 프랜차이즈 사업을 계획하고 있으며, 이는 소자본 창업아이템을 찾는 예비창업주들에게 눈길을 받고 있다.

‘보광호’만의 선진화된 유통구조로 저렴한 가격으로 가맹점을 운영할 수 있음은 물론, 이미 많은 이들에게 검증받은 보광호의 메뉴들로 안전한 사업을 이어갈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예비창업주들에게는 보광호의 아낌없는 지원까지 함께 할 예정이다.

또 다가오는 2월말 일산 주엽동에서 4호점이 오픈예정이니 이제는 일산에서도 보광호횟집의 맛을 느낄수가 있게 되었다고 한다.

강화도 가볼만한곳 ‘보광호’의 예약 및 프랜차이즈 문의는 전화(032-937-7111)를 통해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