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미백 이슈! 네이버 조회수 월 20만건 육박? 뜨거운 화두가 되는 이유는?
김다인
kdi@siminilbo.co.kr | 2016-02-22 17:42:27
|
[시민일보=김다인 기자] 한 통계에 따르면 미소가 아름다운 사람이 첫인상에서 큰 점수를 얻는다는 것이 검증되었다. 하지만 누구나 환하게 웃을 수 있는 자신감이 있는 것은 아니다. 웃는 얼굴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치아의 모양과 색이다. 최근 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치아교정은 물론 치아미백에 관심을 가지는 이들 역시 늘어나고 있는데, 가정에서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셀프치아미백기가 등장해 시선이 쏠리고 있다.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치아미백 관련 조회수가 20만 건에 육박할 정도로 미백관련 내용이 큰 화제가 되는 가운데, 이러한 이슈의 중심에 화이트랩스가 있다. 최근 치아미백 관련 상품들 중 가장 큰 관심을 받는 제품 중 하나는 바로 화이트랩스다. 화이트랩스는 치과의 미백시술과 동일한 원리를 적용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치과에 가지 않고도 경제적인 비용에 미백효과를 누릴 수 있는 최첨단 상품이다. 또한 부작용에 대한 염려도 없어 이용자들에게는 부담을 줄이고 효과를 극대화시켜준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식약처의 승인까지 받은 안전한 미백제기 때문에 더더욱 신뢰할 만하다. 화이트랩스는 기존의 가정용 치아미백 제품들이 효과에 대한 만족도를 끌어내지 못해 쌓인 소비자들의 불신을 해소해주기 위해, 100% 환불보장 프로그램까지 진행해주고 있다. 2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가격적인 메리트는 물론이고, 환불까지 보장해주는 자신감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이끌어내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주)비에스앤코의 홈페이지에서는 치아미백과 관련된 질문 글을 올릴 경우엔 20일 간 치아미백용 의료기기 화이트랩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까지 주고 있다. 검증되지 않은 상품들에 대한 불신이 팽배한 세상에서, 화이트랩스의 이러한 프로모션들은 고객들의 신뢰감을 증폭시키는데 크게 도움이 되고 있다. 특히나 새학기와 취업시즌을 맞아 자신을 가꾸는 일에 관심을 가지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가정용 치아미백기 화이트랩스의 인기는 더욱 치솟을 것으로 예상된다. 신입생뿐만 아니라 매일 고객을 대면하는 서비스업 종사자, 영업사원 등 좋은 인상이 매출로 이어질 수 있다는 기대감에 치아미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점 또한 앞으로 치아미백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워질 요소로 자리한다. 이에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어 가고 있는 화이트랩스에 대한 반응이 얼마만큼 증폭될지, 귀추를 주목해야 할 것이다. 화이트랩스는 홈페이지(www.beauti-science.com)와 홈쇼핑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