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올바른 병원 선택 ‘당부’
최민혜
cmh@siminilbo.co.kr | 2016-02-24 09:27:47
이미지를 반듯하게 만들어주는 성형외과적 수술 중 효과를 가장 극대화할 수 있는 대표적인 것이 바로 코 성형 수술이다. 코는 얼굴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고 가장 입체적으로 보이는 부분인데다 코가 바르고 곧으면 단정하고 정돈된 인상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면접을 앞두고 코 성형수술로 이미지 변화의 대안으로 삼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쌍둥이라 할지라도 사람의 얼굴은 형태나 느낌 모두가 다르다. 개인 각각 얼굴의 전체적인 균형과 조화로움을 고려해서 합리적이고 믿을 수 있는 병원을 선택하는것도 중요한 부분일 것이다.
부산 성형외과 센텀코어 신하송 원장은 “무조건 이상적인 코를 고집하기보다는 얼굴의 전체적인 라인과의 조화, 코 모양등을 고려해 환자의 연령, 직업, 수술의 목적등을 고려해 가장 적합한 변화요소를 찾아 교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전했다.
더불어 신 원장은 코는 얼굴의 가장 중심인 만큼 무조건 높이기보다는 이마에서 코 끝까지 떨어지는 비율과 곡선을 살려야 수술후 기간이 지나도 만족도가 높은 결과를 가질수 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재수술 문의가 많은 수술중 하나가 코 성형수술인 만큼 저렴한 이벤트나 후기에만 현혹되어 진행하면 만족도가 떨어지고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는 만큼 각별한 주의를 하는 것이 좋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부산 성형외과 센텀코어는 국내 최대 규모인 서울 세브란스병원 서울 성모병원, 해운대 백병원과 협진 진료를 실시하고 있으며, 보건복지부로부터 외국인유치 의료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그 외에도 센텀코어는 한경BUSINESS에서 주최하는 2016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차지했으며 2015년 창조혁신기업&CEO대상을 차지하며 성형외과적 다양한 부분에서 신뢰와 믿음을 쌓아가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