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셀프' 산다라박, '라이트 앤 라이트' 동안 메이크업 비결은?
이규화
| 2016-03-09 09:38:30
‘겟잇뷰티 셀프’를 통해 걸그룹 투애니원 멤버 산다라박의 메이크업 비법이 공개됐다.
9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셀프’에서는 뷰티크리에이터 씬님이 겟잇뷰티 셀프 스페셜 인터뷰어로 등장, 산다라박의 화장품 광고촬영 현장을 찾았다.
이날 글로벌 스타일의 아이콘인 지드래곤을 콘셉트로 변신한 씬님은 산다라박에게 동안피부의 비결을 질문했다.
이에 산다라박은 직접 자신의 파우치를 공개하며 ‘라이트 앤 라이트(Light & Light)’ 광채 동안피부의 비법을 전수했다.
산다라박의 라이트 앤 라이트 광채 동안피부를 연출하는 데에는 M사 브랜드의 미스트와 UV바운서, 마이크로핏, 문플래쉬 쿠션의 힘이 컸다고.
이어 산다라박은 "여기에 마이크로핏 쿠션과 문플래쉬 쿠션만 있으면 게임 끝이다"라고 증명하며 "평소에도 자주 사용하는 아이템"이라고 밝혔다.
문샷 마이크로핏 쿠션은 초경량 파우더 사용으로 여러 겹 레이어링 해도 가볍게 착 붙는 초밀착 쿠션으로 일명 ‘지디쿠션’이라 불리며, 함께 출시된 문샷 문플래쉬 쿠션은 핑크빛 펄 베이스가 피부톤을 한 톤 업 시켜주는 밀키 핑크 쿠션으로 일명 ‘다라쿠션’이라 불리는 중이다.
산다라박의 라이트 앤 라이트 광채 동안피부 비결에 이어 씬님은 올 봄 메이크업 팁을 공개했다. 가루형 섀도우와는 달리 밀착력이 좋은 젤리형태의 문샷 젤리팟 샴페인컬러와 피치오렌지 컬러를 섞어 아이섀도우, 하이라이터로 사용했다.
씬님은 크림페인트를 치크에 사용하며 "나는 화장품을 정석 방식으로 사용하지 않는다.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루트로 사용 가능한다"고 하며 자신만의 멀티펑션의 노하우를 소개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