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4월2일 ‘사이다 데이’ 기념, 사이다 음료수20만병 무료 배포

최민혜

cmh@siminilbo.co.kr | 2016-04-05 14:58:03

[시민일보=최민혜 기자]SBI저축은행은 모바일 중저금리대출 ‘사이다’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3개월동안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일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상품명과 일치하는 청량음료 ‘사이다’를 연상시키는 지난 4월2일을 ‘사이다 데이’로 지정하고 ‘사이다를 즐겨라’라는 주제로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모바일 중저금리 신용대출 <사이다>의 핵심 타깃인 20대에서 40대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지역을 중심으로 특별 제작한 사이다 음료수20만병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 외에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선물을 무료로 증정하는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SBI저축은행은 첫 이벤트로 지난 2~3일 잠실야구장, 인천문학경기장에서 특수 제작한 차량에서 사이다 음료수 5만병을 무료로 배포하면서 별도의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했다. 특히 사전에 진행된 프로야구 무료 관람권 500장 증정 이벤트에는 주말 야구장을 찾은 많은 관람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받았다.

이와 함께 서울 내 유동인구가 많은 주요 사무실 밀집지역, 지하철역 등을 선정해 게릴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강남, 잠실, 왕십리, 을지로, 여의도, 시청, 종로, 고속터미널 등의 지역에서 출·퇴근시간·점심시간에 직장인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사이다 음료수를 무료로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사이다가 필요한 재미있는 이유를 올리는 직장, 각종 동호회, 사무실 등 단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량의 사이다를 무료로 배송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전국 20개 지점에서도 고객을 대상으로 사이다를 무료로 나눠 줄 예정이다.

SBI저축은행의 ‘사이다를 즐겨라’ 릴레이 프로모션 내용은 사이다 공식 페이스북 계정 (saidabanking)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