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내달 29일 '우리 백년가약 맺어요' 미혼남녀 만남행사 개최

박병상 기자

pbs@siminilbo.co.kr | 2016-04-05 23:58:03

선남선녀 60명 싱글탈출 '소개팅'

[구미=박병상 기자]경북 구미시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자녀더갖기운동연합 구미시지부가 주관하는 미혼남녀 싱글탈출 '우리 ‘백년가약’ 맺어요' 만남 행사가 오는 5월29일 호텔 금오산에서 개최된다.

구미시에 주소를 두고 있거나 직장을 두고 있는 만 25세부터 39세까지 미혼남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행사 참여를 희망하는 미혼남녀는 모집기간인 이달 1~30일 구미시청 홈페이지 새소식(1993번)란을 검색해 신청서식을 다운받아 E-mail 또는 팩스로 한자녀더갖기운동연합 구미지부로 신청하면 된다.

대상자 선정은 신청자 중 신청사연, 연령 및 학력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남녀 각 30명을 선정하게 되며, 선정된 자는 3만원의 참가비를 부담하게 된다.

참가비는 프로그램 진행에 따른 부대경비 등으로 사용되며, 자세한 내용은 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저출산 문제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결혼과 출산에 대한 긍정적 가치관 확산을 통해 가족친화적인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마련한 것"이라며 "결혼적령기의 미혼 남녀들의 싱글탈출을 위한 건전한 ‘만남’을 주제로 매력발산, 커플게임 등 다채로운 ‘커플매칭’ 프로그램을 통해 결혼 상대를 찾게 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