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테니스, 롤랑가로스 Y-3 컬렉션 출시
이규화
| 2016-04-08 23:58:03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2016 프랑스오픈 테니스 대회 대회를 앞두고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아디다스의 뛰어난 기능성과 세계적인 디자이너 요지 야마모토의 협업 브랜드 ‘Y-3’의 과감한 스타일을 반영한 ‘롤랑가로스 컬렉션 by Y-3’다.
‘Y-3’는 2002년 아디다스와 일본의 대표 디자이너이자 포스트 모더니즘 패션계의 거장인 요지 야마모토와의 협업으로 탄생된 브랜드로, 창의적인 디자인과 특유한 섬세함이 깃들여진 스타일로 유명하다. 작년에 첫 선을 보여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 낸 ‘롤랑가로스 Y-3 컬렉션’은 올해에도 코트 위에 선수들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에게도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또 1940,50년대 자신의 위치와 움직임을 파악하기 어렵게 만드는 군사 목적의 ‘위장 도색(Dazzle camouflage)’패턴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적용, 입체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번 컬렉션은 테니스화 외에 의류, 가방, 헤어밴드, 손목 아대 등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될 예정이다.
아디다스 글로벌 테니스 담당자는 “이번 제품은 조 월프레드 송가, 아나 이바노비치 등 세계적인 선수들과의 긴밀한 협력과 도움을 통해 제작됐다”며 “뛰어난 스타일과 혁신적인 기능성 어떤 것 하나 놓치지 않고 두 가지 모두를 만족시킬만한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