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동욱, 오남매와 만나 ‘고군분투’

서문영

  | 2016-04-17 08:23:41

▲ (사진출처 = 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이동욱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삼촌 특집'에서 오남매와 만났다.

이동욱은 17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 출연하며 '슈퍼맨' 아빠들에게 휴식을 선사하고자 육아를 자처한 삼촌들이 출연하는 '삼촌 특집'에 출연했다.

그는 축구선수 이동국의 오남매네 중 설아-수아-대박이(이시안)와 함께 놀이터 나들이에 나서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대박이와 함께 공놀이를 하거나, 대박이의 손에 야구 배트를 쥐어주는 등 다정함이 물씬 풍기는 삼촌의 면모로 훈훈함을 풍겼다.

이날 방송에서 이동욱은 설아의 그네를 밀어주면서 시선은 어디론가 걸어가는 대박이를 바라봐 보는 이들로 하여금 3명의 아이를 동시에 돌봐야하는 고군분투 육아 체험기를 고스란히 느끼게 해 웃음을 유발시키기도 했다.

이에 '육아 예능'이라 불리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삼촌 특집'을 통해 그려질 '비글자매' 설아-수아와 대박이, 삼 남매와 보내는 48시간 육아 체험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이동욱이 출연한 '슈퍼맨이 돌아왔다-삼촌 특집'은 오늘(17일) 오후 4시 50분 KBS2에서 방송되며, 최근 그는 28일(목)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내 몸을 지키는 바디쇼' 온스타일 '마이 보디가드'의 메인 MC를 맡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