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약사신협, 5월 가정의 달 맞이 할인행사 실시

김다인

kdi@siminilbo.co.kr | 2016-05-08 23:58:04

[시민일보=김다인 기자]서울약사신협이 스승의 날, 어버이날 선물 고민이 많은 5월을 맞아 신제품 ‘참 진한 흑마늘진액’과 ‘더 프리미엄 아로니아진액’을 행사가로 구입할 수 있는 ‘5월 가정의 달’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는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5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서울약사신협의 건강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참 진한 흑마늘진액’은 70ml 30포로 구성되며, 영천 한방특구에서 길러진 흑마늘을 사용해 만든 것으로 식약처로부터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인증 받은 제조시설에서 제조된다.

흑마늘은 면역력과 신장 기능, 생식기 계통을 원활히 도와주는 블랙푸드 중 하나로 어린이 두뇌성장, 치매예방 등에 좋고, 남성호르몬 증가와 자양강장에 좋은 ‘스코르디닌’이 다량 함유돼 있으며,생마늘이 흑마늘로 변화되는 과정에 발생되는 ‘멜라노이딘’이 항산화작용을 한다고 알려져 있다.

‘더 프리미엄 아로니아진액’은 70ml 30포로 구성되며, 왕의 열매, 킹스베리로 불리는 아로니아는 청정지역으로 알려진 폴란드에 자생하는 장미과 다년생식물로 강력한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이 가장 많이 함유된 과일로 노화예방, 시력회복, 눈의 피로회복 효과가 있으며, 아로니아에 함유된 '폴리페놀'은 악성세포의 생장을 막고 세포의 자살을 막아 항암효과가 뛰어난 물질로 알려져 있다.

서울약사신협은 약사조합원으로 구성돼, 약사들의 저축증대를 통한 경제적 지위향상을 위해 만들어진 단체로 지난 2012년에는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으며, 행운장학회, 약사가족 문화행사, 자선사업, 관악산 정화활동 등 지역사회 공헌에도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