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Fly’ 1위, 날개 달린 ‘얼음공주’ 공약 실시 예정 ‘눈길’

서문영

  | 2016-05-18 08:58:03

▲ 사진=제시카 인스타그램
‘제시카 Fly’가 18일 화제의 키워드로 떠올랐다. 이는 가수 제시카가 지난 17일 솔로 앨범 타이틀곡 ‘Fly’로 컴백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기 때문.

제시카는 이날 컴백과 동시 ‘Fly’로 음원 사이트 1위를 차지해 소감을 밝혔다.

그는 소속사 코리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설마 했던 일이 일어났다”라며 “다들 전혀 기대 안 했던 일이어서 기쁨이 두 배는 되는 것 같다”라고 기쁜 속내를 드러냈다.

이어 제시카는 “누구도 공약 실행을 하게 될 것이라 생각했던 사람은 없었다”라며 “스타일리스트도 생각지도 못했던 날개를 갑자기 준비해야 하는 상황이 됐지만, 기꺼이 기쁜 맘으로 준비하겠다”라고 기대 이상의 선전에 신나는 마음을 내비쳤다.

그는 앞서 앨범 발매를 앞두고 1위 공약을 내건 바가 있다. 제시카는 “영화 기자회견차 중국에 가는데 노래 제목이 ‘Fly’니까 공항에 날개를 달고 오겠다”라고 팬들과 약속 했던 것.

이날 제시카는 컴백과 함께 온종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소녀시대 탈퇴 이후로도 여전한 그의 인기를 입증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제시카는 17일 소녀시대 탈퇴 후 약 2년 만에 첫 솔로 앨범으로 타이틀 곡 ‘Fly’를 발표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