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피엘, ‘2016 중국 상하이 국제 뷰티 엑스포’ 참가

최민혜

cmh@siminilbo.co.kr | 2016-05-21 08:58:03

[시민일보=최민혜 기자]바이오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피엘’이 지난 5월 중순에 열린 ‘2016 허난성 국제 미용 화장품 박람회’와 ‘2016 중국 상하이국제 뷰티 엑스포’에 참가했다.

이번 박람회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화장품 미용박람회로 아시아 및 전 세계 화장품 시장의 동향을 살펴볼 수 있는 행사로 꼽힌다.

‘리피엘’은 이번 박람회에서 타임리스, 퍼펙트핏, 데일리, 스마트 4개 라인 총 18종의 상품들을 선보였다. 이중 타임리스 바이오 마스크와 퍼펙트핏 마스크 라인은 특수 발효공법으로 천연 코코넛 과일수를 발효해 만들어진 시트에 보습과 미백, 주름 및 트러블 개선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다. 바이오 셀룰오로스 마스크는 자극이 적고 밀착성이 강해 에센스가 흐르지 않는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또한 리피엘의 주력상품인 ‘타임리스 아쿠아샷 바이오 마스크’는 천연 보습원료인 펜타비틴과 아미노산 등을 포함하여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하여 보습효과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업체 관계자는 “중국과 아시아 시장에서 자사 브랜드 상품을 알리는 좋은 기회였다. 상반기 내에 중국 위생허가 취득을 앞두고 있어, 추후 중국과 아시아 시장에서의 큰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리피엘 제품들은 전국 롭스와 신라인터넷 면세점 및 동화인터넷 면세점, 롯데닷컴, 싱가폴 사사 등 국내·외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