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LIKE 소녀' 우주소녀, 에이핑크 남주와 만난 사연은?

서문영

  | 2016-06-19 23:58:03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대학축제에 참여한 우주소녀가 대학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16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되는 Mnet '우주 LIKE 소녀' 2회에서는 KT Y24 캠퍼스 어택의 일환으로 성균관 대학교 축제 공연에 나선 우주소녀 멤버들이 직접 공연 홍보에 나선 모습이 그려진다. 또한 팬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황리에 공연을 마치는 모습이 공개된다.

리더 엑시의 아이디어에 따라 두 팀으로 나뉘어 홍보에 임한 우주소녀 멤버들은 각각 학생 식당부터 교내 방송국, 야외 축구장, 동아리실 등 성균관대 학생들을 대상으로 대학교 곳곳에서 적극적인 홍보 활동에 나섰다.

특히 학교 방송국을 찾은 미기와 설아는 섹시 댄스와 설아표 깜짝 성대모사로 교내 방송 홍보 기회를 얻어냈다. 엑시는 축제 현장에서 즉석 랩을 선보여 현장에 있던 학생들의 호응을 유도했다.

또한 우주소녀는 성균관대학교에 재학 중인 에이핑크 멤버 남주와 깜짝 만남을 가졌다. 남주와 친분이 있었던 멤버 보나를 통해 남주를 만난 멤버들은 남주로부터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받기도 했다.

이후 시작된 본 공연에서는 우주소녀를 향한 학생들의 뜨거운 환호가 이어졌다. 특히 지난해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 2'에서 흠잡을 곳 없는 랩 실력으로 주목을 받았던 리더 엑시는 카리스마 넘치는 단독 무대로 관중들을 열광시켰다.

엑시는 'Y24송' 을 최초로 선보이며 카리스마 래핑으로 무대를 압도했다. 'Y24 캠퍼스 어택' 이벤트는 Y24 요금제의 상징인 민트 컬러의 'Y24 스쿨버스'가 각 대학 캠퍼스를 방문하여 진행됐다.

매일 3시간 동안 데이터를 마음껏(매일 2GB+최대 3Mbps) 이용할 수 있는 Y24 요금제의 특성을 반영해 Y24 스쿨버스가 캠퍼스에 머무는 3시간 동안 현장을 방문한 고객 누구나, 다양한 혜택과 선물이 준비된 이벤트가 진행돼 많은 호응을 얻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