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잡월드, 어린이체험관서 스페셜 직업체험 여름축제 진행
표영준
pyj@siminilbo.co.kr | 2016-07-04 16:31:52
[시민일보=표영준 기자]국내 최대 어린이·청소년 종합 직업체험관 한국잡월드가 5일부터 오는 8월28일까지 48일간 어린이체험관 고객을 대상으로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여름축제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여름 축제 기간에는 총 8개의 스페셜 직업체험이 운영되며, 잡월드 측은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직업체험을 하면서 어린이의 꿈을 발견하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만 4~10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어린이체험관에서는 공연예술학교, 과자가게, 그래피티스튜디오, 기념품제작소, 동물병원, 디자인센터, 신문사, 패션스튜디오 등 총 8개 체험실에서 여름을 주제로 하는 특별체험이 진행된다.
특히 과자가게에서는 파라솔 장식품과 스프링클을 이용해 여름 분위기 머핀 만들기 체험이 펼쳐진다.
이밖에 공연예술학교와 동물병원에서도 각각 마린룩 의상을 활용한 특색 있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어린이체험관 입구에서는 자녀와 함께 어린이체험관을 찾은 부모님이 참여하는 열쇠고리 만들기, 배지 만들기, 딱지치기 등 다양한 부모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된다.
폭염기간(오는 8월9∼14일, 지난해 폭염주의보 기준)에 방문한 고객 대상으로 체험관 곳곳에 숨겨진 럭키박스 교환권 총 120장을 찾는 보물찾기 이벤트가 열리고, 오는 8월15일에는 광복절 기념 캘리그라피 나눔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장대익 한국잡월드 이사장은 “어린이체험관 여름축제 행사기간 동안 아이들이 자신의 재능과 적성을 찾아 꿈을 향한 진로설계를 시작할 수 있도록 부모님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한국잡월드는 정부3.0 정부시책에 따라 미래지향적이고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우리나라 어린이와 청소년의 올바른 직업가치관 형성과 체계적인 진로준비에 도움이 되는 기관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