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최고위원 이용원 후보 감성홍보영상 화제
‘걱정말아요 그대’ 노래하며 청년향한 진정성 보여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16-07-27 14:58:03
이 후보가 두 아들과 함께 들국화의 ‘걱정말아요 그대’를 노래하는 영상이다.
이 후보는 27일 “‘걱정말아요 그대’는 세상 모든 사람들에게 위로를 주는 메시지를 담은 노래로 많이 알려져 있다”며 “대한민국 청년들과 미래세대 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청년들이 걱정하지 않는 대한민국을 만들겠다는 다짐으로 이번 영상 촬영에 임했다”고 밝혔다.
여의도 한강공원 잔디밭에서 진행된 촬영은 이 후보의 두 아들 현준, 성준 군이 함께해 영상에 진정성을 더 하였다는 평가다. 인터넷 상에선 기존 새누리당이 보여준 딱딱하고 고루한 모습에서 탈피해, 따뜻하고 감성적인 영상을 선보였다며 호평을 받고 있다.
이 후보의 캠프 이름 역시 ‘걱정말아요 캠프’이다.
이 후보측 관계자는 “이는 청년문제 해결에 대한 의지와 함께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들겠다는 이용원 후보의 의지가 담긴 이름”이라고 설명했다.
이 후보는는 “20,30 청년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겠다.”며 “이제껏 새누리당이 보일 수 없었던 혁신적이고 진정성 있는 모습들을 많이 보이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영상은 유튜브에서 1만2000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이용원 후보의 페이스북 페이지와 이용원 후보의 ‘걱정말아요 캠프’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yiyongwon/)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