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티드', 네번째 OST '떠나지마' 가창자로 훈제이 발탁
서문영
| 2016-08-04 23:58:04
훈제이는 4일 정오에 SBS 드라마 '원티드(극본 한지완, 연출 박용순)' 네 번째 OST 곡 '떠나지마' 음원을 공개했다. 훈제이는 2014년 세발까마귀 싱글 '좀비 킬러'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데뷔해 KBS2 '불후의 명곡' 구창모 편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화제가 됐다.
또한 인순이의 '밤이면 밤마다', 송창식의 '담배가게 아가씨'를 특유의 스타일로 재해석 해 시청자 이목을 사로잡으며 '슈퍼루키' '괴물 신인' 등으로 불리며 가요계의 주목을 받았다.
신곡 '떠나지마'는 신예 작곡가 이피어나가 작사 작곡 편곡한 곡으로 리얼 드럼, 베이스, 스트링, 기타 등의 악기 구성을 통해 수준높은 팝 멜로디를 선보인다.
OST 제작사 도너츠컬처 측은 "범인 찾기를 통해 극도의 긴장감을 이루고 있는 극전개에 훈 제이의 ‘떠나지마’를 통해 수준 높은 영상미를 구현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드라마 '원티드'는 리디아 리의 '브로큰', 하동균 '나는 너에게', 예지-정채연 '그림자' 등 명품 OST 라인업을 선보여 가요팬들이 호응을 이끌내고 있다.
한편 훈 제이가 부른 '원티드' OST Part.4 '떠나지마'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아들을 찾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정혜인의 모성애가 가슴 절절하게 드러나는 영상으로 구성돼 극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