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민 '19에서 20 공개', JYP 女솔로 트로이카 마지막 주자 출격
서문영
| 2016-08-22 13:58:50
박지민은 23일 자정 새 디지털 미니앨범 '19에서 20'의 타이틀곡 '다시'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그동안 짙은 감성과 감정이 어린 보이스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대중들의 인정을 받아온 박지민인만큼 새 앨범과 신곡에 대한 관심도 높아질 전망이다.
특히 아이돌 홍수 가요계 속에서 뛰어난 노래 실력과 음악성으로 인정받는 여자 솔로 가수의 출격이라는 점에서 시선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백아연, 백예린과 더불어 JYP 20대 여자 싱어송라이터 3대 트로이카로 불리는 박지민의 신곡이 또 어떤 자신만의 색깔로 성과를 거둘지 관심사다.
이 앨범에는 20살이라면 누가나 고민할만한 내용을 고스란히 옮겨 놓은 듯한 타이틀 곡 '다시'를 비롯해 총 6곡의 음악이 담겨있다. 타이틀 곡 '다시'는 20살이라면 누구나 고민하고 공감할 만한 내용을 고스란히 옮겨 놓은 듯한 노래로 박지민만의 진실되고 깊은 감정 보이스가 듣는 이의 마음을 힐링하게 만드는 곡이다.
박지민과 Noday, Chloe 두 작곡가가 공동으로 작업한 팝 알앤비 장르 곡으로 차분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박지민의 가창력이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