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2 이동진 서울 도봉구청장 外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6-08-22 15:19:53
▲서울 도봉구
이동진 서울 도봉구청장은 22일 오후 2시 구청장실에서 열린 창동신경제중심지 관련 점검회의에 참석해 해당 과장들로부터 추진상황에 대해 보고받고 이어 오후 5시 구청 지하 1층 종합방재상황실에서 개최한 을지연습 최초상황 보고회를 주관했다.
▲서울 노원구
김성환 서울 노원구청장은 22일 오후 2시 구청 대강당에서 생활 속 암 예방 실천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김문홍 한국원자력병원 전문의를 초청해 자궁경부암 예방 관리 방법을 중심으로 강의를 진행한 '암 예방 실천학교 강좌'에 참석했다.
▲경기 광주시
조억동 경기 광주시장은 22일 상황실에서 을지상황보고회를 주재해 국가 비상사태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민·관·군이 합동으로 실시하는 을지연습이 실질적인 훈련이 되도록 훈련에 임하고 복무 관리에도 철저를 기할 것을 당부했다.
▲경기 안산시
제종길 경기 안산시장은 22일 오전 9시30분 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2017년도 예산편성을 위한 주요업무보고회’에 참석해 부서별 담당자들로부터 업무보고를 받고 오는 2017년 계획사업의 차질 없는 준비를 당부했다.
원경희 경기 여주시장은 22일 오전 7시 시민회관에서 열린 을지훈련비상소집에 참석해 이번 을지연습훈련을 통해 위기관리 대응 능력을 다시 한 번 점검해 안전하고 행복한 시가 될 수 있도록 직원들이 적극 참여해 줄 것을 강조했다.
▲경기 양주시
이성호 경기 양주시장은 2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2016 을지연습 상황보고회'에 참석해 민·관·군이 정보공유를 통해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할 것과 훈련에 참가하는 모든 직원들에게 진지한 자세로 훈련에 임해줄 것을 당부했다.
▲경기 연천군
김규선 경기 연천군수는 22일 오전 9시 본관 상황실에서 군정토론 간부회의를 주재하고 을지연습 기간 동안 기강확립으로 근무에 철저를 기하고 오는 2017년 예산편성시 사업효과를 다방면으로 검토해 예산낭비요인을 사전에 없애도록 지시했다.
▲경북 구미시
남유진 경북 구미시장은 22일 오후 4시 시청 민방위대피소에 마련한 을지연습장에서 열린 '2016년 을지연습 최초상황 보고회'에 참석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통합방위지원본부 운영과 비상 대응태세를 점검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