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샤카라카’ 차은우, 네티즌들 마음 사로잡아...“나만 알고 있기 아까웠는데” “어디서 저런 복덩이를”
서문영
| 2016-09-19 09:00:00
그룹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가 15일 방송된 KBS2 추석특집 프로그램 ‘붐샤카라카’에 출연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그는 소방차, 샤이니, H.O.T의 춤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러나 차은우는 2라운드 대결에서 떨어진 뒤 H.O.T ‘캔디’로 패자부활전에서 다시 도전했지만 탈락해 아쉬움을 남겼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소속사는 어디서 저런 복덩이를 잡았대”(yeae****) “남녀노소 다 좋아할 얼굴상”(miso****) “엄청 잘생겼던데 눈에 확 들어왔어”(hyob****) “이렇게 잘생긴 애가 있었나”(kim3****) “나만 알고 있기 아까웠는데”(dami****) “너의 얼굴을 세상에 알려줘”(여자****) “정말 잘 생겼네”(lynx****) “진짜 얼굴보고 날랐다 웃는 게 어찌저리 이쁘냐?”(kes9****) “판타지오 신의 한 수, 공부도 잘하고 피지컬도 완벽”(alsw****) “얼굴이 잘하고 있어요”(euni****) “완전 청순, 얼굴 소멸”(giyo****) “보는 내내 엄마 미소”(cost****)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