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혁, 박보검과 친분 과시 “우리 사랑하게 해주세요”...‘붐바스틱’ 인증샷까지
서문영
| 2016-09-23 09:00:00
이준혁은 최근 자신의 SNS에 함께 드라마에 출연 중인 박보검과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들을 여러 장 게재했다. 그 중 특히 “#구르미그린달빛 #붐바스틱 #박보검 #이준혁 #터졌다그램 #효명세자 #장내관#내시랭# 달빛스웩”,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세자저하 #이영 #이준혁 #장훈남#장내관 #우리사랑하게해주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공개된 사진들이 눈길을 끈다.
사진 속 이준혁은 박보검의 옆에서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는가하면 같이 춤을 추며 즐거운 한 때를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최근 출연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박보검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던 이준혁은 평소에도 그와 친한 사이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두 분 ‘케미’ 완전 대박이에요. 이제 자주 안보이면 섭섭한 조합. 오늘도 본방사수 할게요. 파이팅하세요. 구그달, 장훈남 내관님, 이영 세자저하 모두모두 힘내세요”(hell****), “‘인현왕후의 남자’에서 택시기사 역 맡으셨을 때부터 연기 정말 재밌게 잘하신다고 생각해서 좋아했는데요. 그때는 성함을 몰랐어요. ‘구르미’에서 보검세자 장내관역으로 나오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재밌게 잘 보고 있습니다. 파이팅”(soon****) 등 응원하는 반응을 보였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