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신년사] 군포시의장 이석진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7-01-10 09:00:00
한 해 동안 군포시의회의 발전을 위해 뜨거운 사랑과 변함없는 신뢰를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한 해는 나라 안팎으로 크고 작은 일들이 많이 있었습니다만, 시민 여러분께서는 성숙한 시민의식으로 슬기롭게 잘 극복한 한 해였으며, 저희 군포시의회도 현장에서 주민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하는 의정활동으로 시민의 복지증진을 위한 조례 제·개정은 물론, 청사 로비 전시장 및 문화강좌실 등 시설을 시민에게 무료로 개방하여 시민과 함께 하는 열린의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한 한 해였습니다.
존경하는 군포시민 여러분!
군포시의회는 민의를 대표하는 기관으로서 시민의 귀와 입이 되겠습니다. 시민의 안전을 최우선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 맞춤형 복지정책 등 각종 정책이나 사업에 실효성을 거둘 수 있도록 시정에 대한 견제와 균형, 감시기능을 더욱더 공고히 하여 시민에게 희망과 믿음을 주는 의정을 실현할 것입니다.
존경하는 군포시민 여러분!
지난 한 해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다시한번 깊이 감사드리며, 정유년(丁酉年) 새해에도 시민을 섬기는 자세로 땀과 열정을 쏟아 의정 활동에 최선을 다하는『시민의 마음을 담아가는 역동적인 군포시의회』를 만들어 갈 것을 약속드리면서 시민여러분의 가정마다 행복과 사랑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새해아침 군포시의회 의장 이 석 진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