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신년사] 군포시의장 이석진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7-01-10 09:00:00

대망의 2017년 정유년(丁酉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붉은 닭의 기운을 받아 모든 사람들이 밝고 총명한 혜안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활기찬 기운으로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한 해 동안 군포시의회의 발전을 위해 뜨거운 사랑과 변함없는 신뢰를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한 해는 나라 안팎으로 크고 작은 일들이 많이 있었습니다만, 시민 여러분께서는 성숙한 시민의식으로 슬기롭게 잘 극복한 한 해였으며, 저희 군포시의회도 현장에서 주민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하는 의정활동으로 시민의 복지증진을 위한 조례 제·개정은 물론, 청사 로비 전시장 및 문화강좌실 등 시설을 시민에게 무료로 개방하여 시민과 함께 하는 열린의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한 한 해였습니다.

존경하는 군포시민 여러분!
군포시의회는 민의를 대표하는 기관으로서 시민의 귀와 입이 되겠습니다. 시민의 안전을 최우선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 맞춤형 복지정책 등 각종 정책이나 사업에 실효성을 거둘 수 있도록 시정에 대한 견제와 균형, 감시기능을 더욱더 공고히 하여 시민에게 희망과 믿음을 주는 의정을 실현할 것입니다.

또한 신뢰받는 의회, 희망을 주는 의회, 함께하는 의회란 의정비전 아래 변화와 개혁을 실천하여 희망찬 미래를 열어가는 새로운 의회상을 정립하는데 최선을 다하여 시민에게 감동과 기쁨을 주는 의회를 만들겠습니다.

존경하는 군포시민 여러분!
지난 한 해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다시한번 깊이 감사드리며, 정유년(丁酉年) 새해에도 시민을 섬기는 자세로 땀과 열정을 쏟아 의정 활동에 최선을 다하는『시민의 마음을 담아가는 역동적인 군포시의회』를 만들어 갈 것을 약속드리면서 시민여러분의 가정마다 행복과 사랑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새해아침 군포시의회 의장 이 석 진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